이븐롤 퍼터.. 무거워서 적응이 안되는데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븐롤 퍼터.. 무거워서 적응이 안되는데요?
장비 |
쟈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7-31 12:39:24 조회: 3,57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단풍힐에서 이븐롤 퍼터를 2개 샀는데.

ER11v + 35 인치

ER5v + 33인치

 

와이프가 ER11v 를 갖겠다고 해서 ER5v 33인치 샤프트를 풀어서 껴 주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남는 ER5v +35인치 샤프트+ 그래비티 그립 조합으로 3라운드 정도 돌아보았는데..

무게도 너무 무겁고, 그립도 왼손 엄지를 그립 오른쪽까지 말아쥐지 않으면 안될 정도로 무겁고 어색합니다.

 

숏펏은 상당히 잘 들어가는데.. 거리 조절이 전혀 안되네요..

2미터 펏을 했는데... 홀을 지나가서 2미터가 더 남는다던지.

 

이븐롤 쓰시는 분들 어떠신가요? 무게감을 어떻게 극복하시는지요?

그리고 그래비티 그립은 어떻게 파지 해야 되는 걸까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똑같은 말렛이어도 다른 퍼터와 이븐롤은 느낌이 많이 다르긴 하더라구요. 숏펏은 확실히 좋은데, 롱펏 거리 조절은 저도 애 먹고 있습니다. 롱펏은 백 스윙 크기로 조절하기에는 때리는 순간의 느낌에 따라 길거나 짧기 쉬운 퍼터인 듯요. 저는 아이언으로 5m 가깝게 붙이고 퍼터로 해결하자. 라고 마음만 먹고 있습니다.ㅎㅎ

    1 0

33인치 헤드가 35인치 헤드보다 무거워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길이가 짧으면 헤드 무게를 무겁게 세팅하는데, 거기다 35인치 끼우셨으니 더 무겁게 느껴지실수 있어요. 33인치로 원복하고 써보시고 확인해보세요~

    1 0

맞습니다. 보통 1인치당 10g 정도씩 올라갑니다.

    1 0

네.. 인치당 15g씩 차이나서 30g 정도 차이나는 스윙웨이트이긴 합니다만.. 짧게 잡으면 확실히 편해지긴 하는데.. 그래도.. 이븐롤 자체가 다른 퍼터보다 무겁지 않은가요?
헤드 샤프트 그립 합친 무게가 500그람이 넘던데요..

    0 0

기존 말렛형 (오딧세이 #7~ 툴롱 인디애나 폴리승 등등 약 7종 정도 썼고 길이는 모두 35인치)) 이븐롤 ER10V 쓰고 있지만 다른 퍼터들에 비해서 무겁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 했습니다. (지극히 제 개인적인 경험인 점 참고요. )

    0 0

이븐롤 퍼터 솔 쪽에 점이 있을 겁니다.
점 1개 2개 3개
점 개수에 따라 헤드 무게가 달라요.

    2 0

저는 점이 2개라 센터 얼라인 표시인 줄 알았네요. 점이 많을수록 얼머나 무거워지는 걸까요? 검색으로 잘 안 찾아지네요. 제가 찾은 건 점2갸에 대한 스토리 뿐요.

https://evnroll.ca/pages/design

    0 0

그건 윗부분의 dot 특정모델에만 있고요..
골프넛님께서 말씀하신 돗은 바닥에 있습니다.. 350g / 365g / 380g 이던데요.. Er5v 기준

    1 0

샤프트 바꾸기 전에도 쳐보았고.. 샤프트 길이와 헤드무게와 느끼는 무게감의 상관 관계는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이븐롤 퍼터가 무겁지 않으신가 해서요?
그리고, 그래비티 그립도 120g이던데.. 이것도 무게감에 많은 영향이 있을까요? 그렇다면.. 그립을 바꾸는 것도 쉬운해결책일 듯 해서요.

    0 0

Er10 잠깐 쓰다가 내놨었는데
직진성 끝내주는데ㅜ거리감을 도저히 못잡겠던....
그리고 빚맞아도 정타대비 거리 손실이 없긴 한데
대단한 기술로 했다기 보다는
정타를 맞아도 안가는 느낌이었아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