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마약 사건 골퍼 다시 유튜브 시작했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예전에 마약 사건 골퍼 다시 유튜브 시작했네요.
기타 |
rockbac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7-29 22:30:58 조회: 9,409  /  추천: 8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동료 골퍼에게 마약 먹여서 잡혀갔던것 같은데 벌금만 나온건지 다시 유튜브 시작했네요.

자숙의 시간이란것도 없는지... 그런데 요즘 마약하면 벌금으로 끝나는건가요?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Xx모델x씨...
첨 골프시작하고 많이봤던..  유튜버라..
사고터졌을때 소름이였네요..

    1 0

ㅋㅋㅋ 여자 제자로 간보더니 그냥 지가 나오네요 ㅋㅋㅋ 뻔뻔쓰

    1 0

xx모델조C ㅎㅎ 댓글알바 겁나풀어놨네요...
ㅋㅋㅋ 골포분들은 비추 한번씩 눌러주시길 ㅎㅎ

    7 0

범죄자들 유툽하는거 극혐입니다. 범죄자는 사회에서 격리해줬으면 좋겠네요

    10 0

벌금이 없는 죄일 것 같아서 기사 검색해 보니
피해자와 1억에 합의했고,
징역 2.6년에 집유 3년 받았고 그날 석방되었을 듯.
(첫 공판부터 천천히 진행되었고 공판기일 간격도 길었던 거 보니 변호인이 합의시간 달라고 몇 차례 연기신청한 것 같고, 구속기간 거의 다 채워서 선고된 듯)

윗분이 언급한 제자 영상이라는 건 아마 유튜브 6개월 정책 때문에 연장책으로 올린 거 같고 지금은 안보이네요.

검찰이 항소했다고 하는데 2심은 판결이 났을지 진행중일지 모르지만, 2심은 불구속이라 순번이 한참 뒤일테니 빨리 진행 안 될 것 같습니다.

    4 0

조c.....쓰레기죠.... 절대 저런놈은 매장되야되는데

    6 0

인스타에 자꾸 떠서 차단했습니다

    1 0

거 유툽에 댓글 미친거 같거라고요 읔….
정말 보기 싫은 댓글들.

약쟁이 옹호자들

    2 0

와ㅋㅋ 이렇게 빨리 복귀를. 영상보니 또 젊은 관종 여자애 앞세워서 조회수 늘리려고 하네요.

    1 0

지난해 7월 21일 조씨가 '숙취해소제'라고 속여 MDMA 1정을 복용한 S씨는 집에 돌아간 후 몸에서 이상한 점이 느껴지자 경찰에 직접 신고했다. S씨의 신고로 조씨를 비롯해 당시 술자리에 함께 있었던 골프 수강생 3명을 조사한 경찰은 이들의 모발에서 마약 양성 반응이 나오자, 조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나머지 3명은 불구속 입건했다. 검찰 수사를 거쳐 구속 상태로 재판에 회부된 조씨는 지난해 12월 23일 열린 첫 공판에서 'S씨에게 마약을 삼키게 한 이유가 뭐냐'는 검찰의 질문에 "그날 많이 취했다. 친구들과 (마약을) 나눠 먹으려는 생각에, 충동적으로 그런 행동을 저질렀다. 다른 이유는 없다"고 답했다.

사건 직후 S씨로부터 민·형사상 소송을 당한 조씨는 지난 2차 공판 직전 S씨와 위자료 1억원에 합의하고 형사합의서(처벌불원서)를 재판부에 냈다. 조씨는 한국남자프로골프투어(KPGA)에 입회한 프로골프선수로, 구독자 26만명을 보유한 유튜브채널 운영중..

합의때문에 쉽게 풀린듯?

    2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