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에 나만 물릴 수는 없어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뱀에 나만 물릴 수는 없어요..
  장비 |
케로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3-11 14:42:35 조회: 5,276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얼마 전 아이언 추가 영입에 대한 고민글을 올렸고 평소 관심을 두던 모델, 소중한 댓글을 참고해서 결단을 내렸습니다.

그거슨 코브라 포지드 텍 블랙 헤드 아이언!
그 동안 브리지스톤, 클리브랜드, 스릭슨, PXG 브랜드의 단조, 중공 구조를 경험했습니다. 직전 방출은 201CB.

P790을 끝까지 고민했고 실제로 결제도 했다가 다음날 아침에 눈뜨자마자 취소했습니다.
2021년 출시 모델이다보니 재고소진 용도로 최근 가격이 조금 낮아진 느낌(물론 재고소진 사랑합니다), 그리고 8번부터 숏 아이언에는 스피드폼 기술이 미적용이라는 야박함, 그리고 미친 가성비의 코브라에 비하면 비싸게 느껴지는 관계로 이번엔 건너뜁니다.
그리고 이후에 사게 되면 P770으로 갈까 합니다.

코브라 킹 포지드텍 2023년 (미국 출시는 2022년) 모델로 최종 결정.
P790저격하겠다고 나온 미친 가성비의 블랙 헤드 포지드 텍 2023년 모델. 다른 분들도 함께 하시쥬.

타감 리뷰는 아직입니다. 직전이 80g stiff 그라파이트였다가 갑작스레 950neo S, 단조에서 중공, 스윙웨이트가 D2로 급변인 관계로 차분한 분석이 필요할 듯 합니다.

헤드는 작은 편은 아닌 듯. 전체적으로는 얄상한 블레이드 타입인데 헤드는 안 작아서 어드레스 시에 불안함은 없을 듯.
트랙맨 스튜디오, 필드 리뷰는 기약이 없는데 누군가 뽐뿌 받으셔서 먼저 올려주시길 바래봅니다.

사진은 아무리 애를 써도 엑박...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구매 경로좀 알려주세요~

    1 0

ak골프 등등에서 판매합니다~~

    0 0

포지드텍 x가 쉬운거고 그냥 포지드택은 약간 더 난이도 있는 것 같은데 어렵지 않나요?

    0 0

X 모델은 로프트가 조금 심하게 스트롱이라 웨지 구성이 어려워질듯 합니다. 물론 더 헤드가 크고 쉽구요.
url 하단에 코브라 모델별 핸디캡 등의 비교 참고하세요.

KING Tour Irons – COBRA Golf - https://www.cobragolf.com/ko-kr/collections/golf-clubs-irons/products/king-tour-irons-2023

    0 0

엊그제 어느분이 댓글로 알려주셔서 저도 구입해서 오늘 시타해봤는데 안나가고 잘나가고 떠나서 헤드가 쌉간지ㅎ
제기준 타구음,비거리 jpx921 포지드랑 비슷했습니다.
이로서 ltdx드라이버,ltdx유틸,블랙포지드 아이언
3종세트 코브라에 완전 물렸네요ㅋ

    0 0

브라보.
함께 뱀에게 물리셨군요~

전 실버도 좋아하나  국내 유통 계획이 미정이라 확인해서 그냥 블랙으로.

    0 0

아이언이 이제 만 10년차에 접어들어서 기변 욕심이 너무 커져서 코브라도 보기는 했는데요 포지드텍 너무 어려울것 같아서 X봤다가 이건 또 너무 스트롱 스펙이라 답이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벽치기라고 하셨지만 그래도 임펙이나 헤드들어오는 느낌상 널널하게 10년정도 공쳐서 실력없이 구력만 있는 초급자가 칠만할까요?

    0 0

저보다 구력이 오래되셨으니 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좌절하게 만들 난이도는 아닙니다~
탑라인은 얄상한데 헤드가 작지않아서 부담이 적습니다.

    0 0

코브라는 대부분 타감이 딱딱하고 먹먹한거 같아요
외모나 성능은 괜찮은데, 결국엔 타감에서 막히더라고요 ㅠㅠ

    0 0

연철 소재의 단조와는 타감에서 다를듯합니다.
결국 취향의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전 둔해서 그런지 엔도포징을 써봐도 와우 좋다란 느낌은 크지않더군요(정타가 드물어서인가요).

    0 0

저도 코브라 포지드텍과 포지드텍X 중에서 고민 많이 했습니다.
쉽게 쉽게 치려고 포지드텍X로 결정하고 시타를 하였는데
'딱 내 채다'하는 느낌이 없어서 포지트텍을 시타해보려고 해도 어떤 A모 매장도 시타채가 없더라구요 ;;
블랙헤드의 멋진 디자인과 합리적인 금액까지는 좋았으나 시타를 안해보고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있어서 결국 전 캘러웨이 포지드 스타로 결정했네요~
거리는 확실히 포지드텍이 한클럽더 나가더라구요 ㅎㅎ

    0 0

쳐볼수가 없다는게 아쉬운것같아요.
전 유튜브 해외 리뷰보고 그냥 샀습니다. 낯선 상황에서 몇번의 시타로 정확한 판별이 어렵기도 하고 적응의 시간이 필요하니 전 바로 구매에 큰 후회는 없구요~

포지드 스타도 좋아요. 투어AD 75G 달린 세트로 사고 싶었는데 지금은 구하기 힘드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