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원문은 여기에
https://post.malltail.com/notices/view/16987
팝업 화면이라도 띄워주면 좋을텐데, 일부러 공지사항 찾아들어가 보니 올라와 있었습니다.
배송 지연도 문제인데, 배송이 늦어지는 사유에 대해서 문의를 해도 아무런 답변이 없이 열흘이 지나갔다는 게 더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답답하셨을 골포회원님들을 위해 몰테일 측 공지사항도 같이 올려봅니다.
------------------------------------------------------------------------
안녕하세요, 몰테일 운영자 입니다.
먼저 이번 미국 NJ센터 항송 이슈에 대해 불편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현재 NJ센터는 지연되고 있는 항송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추가비용을 부담하더라도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대한항공, UPS 등 대체 항공편의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 및 대책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NJ센터의 항공노선은 기본 뉴욕(JFK) → 인천(ICN) 직항 노선을 이용 중이며, 해당 노선은 한국을 경유하여 중국으로 향하는 항공편입니다. 지난 중국의 춘절 기간(약 2주) 코로나 급증 및 휴일로 해당 노선의 스케쥴이 계획 없이 변경되거나 취소되었고, 이에 대체 항공노선을 부킹하였으나 이마저도 앞서 취소 된 물량이 집중되어 지연이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2~3배의 추가비용을 부담하여 신규 항공사의 부킹을 진행했으며, 기존 항공사에 보관 중인 물량은 컨테이너 트럭을 섭외하여 왕복 12시간 거리의 신시내티(CVG) 공항에서 직접 픽업하여 운송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02/06 업데이트 내용)
01/25 출고 물량 항공편 예약, 도착 예정 시점 02/06 (20:35), 02/07(10:25)
01/26~28 출고 물량 5일 새벽 한국 도착, 통관 진행 중
01/29~31 출고 물량 한국 출발, 도착 예정 시점 02/06(23:00)
02/01~이후 출고 물량 대한항공 예약
현재 지연 화물은 위와 같이 위와 같이 긴급 대책안을 마련하여 대응 예정이며 늦어도 차주까지는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차주 항공사 사정으로 스케쥴 변경, 취소 등 특이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지속 업데이트 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
이해는 되나, 해당 사항에 대해서 조금 더 적극적으로 홍보했더라면 무턱대고 기다리진 않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나름 추가비용 부담하고 대안책으로 신시내티 공항 이용하는 등 정말 노력한건 느껴집니다만 공지팝업 혹은 푸쉬로 조금 더 적극적으로 현 상황에 대해 알려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
|
그르게요 배송상태 확인할때 입항예정일 변경 이런거 대신 이런 공지글이나 알려주지 문의해도 항공사 사정이라고만 하고 혹시나 싶어 공지사항 찾아봤는데도 이 글을 못 봤네요.... |
|
1월 20일 새벽 5시에 결제한 물건 ....
|
|
공지 내용 대로라면, 제가 구입한 퍼터도 오늘 밤엔 입항이라는 얘기인데... 중간에 항공사가 바뀌어서 그런지 배송 관련 정보는 하나도 뜨지를 않고 있습니다. |
|
몰꼬리 .. 해도 너무 느려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