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눈팅만 하는 백돌이입니다
10년전에 산 클리브랜드 퍼터 그립이 낡아서
본사로 AS를 보냈습니다
같은 그립이 없어서 비슷한걸로 교체해주신대서 오케이했는데
받아보니 원래 얇은 그립이었는데 두꺼운 그립으로 교체해주셨더라구요.
그립감도 너무좋고 두꺼운 것도 괜찮나..하다가
그래도 말은 해야지 하고 전화해서 말을 했더니
자기네 잘못이라고 전액 환불해주겠다고 하시네요
아니..머.. 그정도까지 바라지는 않는데..
그..머.. 그래! 까짓 보태서 신형 8번 하나 더 사주자
라고 합리화 했습니다
여튼 저는 쫌스럽고 좀 많이 부끄럽지만..
클리브랜드(던롭코리아) AS 칭찬합니다
퍼터는 클리브랜드 ^^;;
댓글목록
|
그래서 환불을 받으셨다는거죠? 흠.. 흠 흠.. 어험.. 흠.. |
|
클리브랜드한테 미안하긴 하셨나 보네요 ㅋ;; |
|
진상인듯 진상아닌 진상같은 너어~ |
|
할말은 해야죠
|
|
진상은 아니죠 협력사도 자기들 실수하면 원래 보낸 거 그냥 가져 이러니까요. 이분이 뭐 AS센터를 갈궜다는 것도 아니고 클블이 잘 대응해준 것 같습니다 ㅎㅎ |
|
제가 난독증인건지... 아니면 대인배들이신건지...
|
|
스릭슨 AS 진짜 좋아요. 시스템도 잘 되어있고, 로젠택배 착불로 보내면 바로 처리해서 받아요.드라이버 헤드 쉽게 AS 받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