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골프화 AS 관련 불편사항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아디다스 골프화 AS 관련 불편사항
일반 |
몽몽이4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2-12-26 09:58:50 조회: 3,109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작년부터 코드케이오스 할인 가격이 좋아 2개 구입 후 필드와 연습장 하나씩 사용 중에 있었습니다. 

 

필드용은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제품에 문제는 없으나 연습장에서 사용하던 골프화의 왼쪽면이 떨어지더군요.. 

 

집 근처에 롯데몰이 하나 있고 아디다스 골프 매장도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AS 접수하러 갔는데..

 

나: 공홈에서 구입한 제품인데 왼쪽 바닥이 뜯어져서 AS접수좀 부탁 드립니다

매장: 우리매장에서 구입한거 아니면 AS가 불가합니다. 

 

나: 그럼 공홈에서 구입한 제품은 어디에 AS를 맡겨야 하나요?

매장: 이게 저희 매장만 그런게 아니라 롯데몰 정책이라서요 ~ 

 

나: 얼마전에 나이키 매장에서도 AS 접수를 진행했는데 무슨 말씀이신지..?(나이키는 골프화징 교체)

매장: 원래 안되는데 일단 이름이랑 전화번호 적어두고 가세요

 

라고하네요...

 

저는 즉시 롯데몰 상담센터에 이런 정책이 있는지 확인 전화해보니 상담사께서도 아디다스에서 이상하게 대응을 한거라고 하시면서 만약 처리 안될경우 아디다스 본사쪽에 직접 컨택해서 처리해주시겠다고 하시네요..

 

그 뒤로 점장이라는 분이 연락왔는데... 

 

우리는 임대 매장이고.. 직영의 경우 AS가 쉬운데 임대는 프로세스가 복잡하다.. 

이런 말씀을하시네요..? 그리고 병행제품 입고가 많아서 직원들에게 AS는 받지 말라고 교육을 시켰다고 하는군요..

 

제가 그럼 본사에 직영/임대 AS에 차별을 두고 있냐고 문의하고 불편사항 접수하겠다고 하니 본사에는 그렇게 

내용 전달하면 안된다고하시고..요즘 AS가 잘되어있는데 직접 본사로 보내면 편한걸 왜 자기 매장에 접수하냐고 하네요.. 

 

크리스마스에 기분 좋게 아이들 선물도 사고 즐거웠는데 아디다스 매장에서 너무 이상한 경험을 하여 넋두리 해봅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직영 아닌곳이나 구입매장아니더라도 as받길 원하지 않는 게 보여도 그래도 받아주는데 매장 주인이 참... 그렇네요. 코드케이오스 지난 번 AS맡길때 물어보니 한짝만 맡기고 두짝 다 맡겼다고 변상하라는 둥 별 사람이 다 있어 솔직히 꺼려진다 하더라구요. 
전 코드케이오스 AS는 만족못했어요. 구입처는 거리가 있어서 집근처 아디다스골프 매장에 접수 했고, 저도 왼발 새끼 발가락 옆으로 이어지는 밑창이 살짝 찢어져 벌어졌는데 순간접착제로 붙여줬어요.. 티가 다 나고 심지어 신발위에 접착체를 몇방울 떨어뜨려서 굳어 있더라구요... 저도 색상이 다른 두켤래를 동시에 구입해서 다른 하나를 신기 시작했고, 굳이 컴플레인 하고 싶지 않아 그냥 다시 안갔어요.  AS잘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계속 문제 생기면 그냥 본사에 컴플레인 넣시기를..

    0 0

네 AS 진행이 원활하지 않다면 앞으로는 나이키로 그냥 갈아타야겠습니다..ㅠㅠ

    0 0

아디다스 공홈 구입제품 AS 받아봤는데...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전국 아디다스골프 매장에 접수하라고 안내합니다. 그 매장이 이상한거에요.

    3 0

공식홈페이지도 확인해보니 매장에 접수하는게 정책이더라구요

    0 0

공홈제품인데 왜 다른곳에 가서 그러시는지 모르겠네요..??
본 매장에서 산게 아니면 대부분 저기 같은 프로세스를 따를 텐데요..
더구나 그 매장에서는 제품이 정품인지 모르고.. 교환에 따른 경비 및 관련 인건비가 붙지 않을까요..??
전 그 점장님이 심히 이해가 가는데요..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요..??

    2 0


마치 저분이 진상인것처럼 말씀하시네요
아디다스 AS 정책이 이렇습니다만

    5 0

그러게요.. 저도 괜한 진상짓을 한것처럼 왜곡했나 보네요..  오해마시길..
저역시 그렇게 보이겠네요..
저 회사 프로세스가 저렇다는것을 몰랐네요.. 지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저기 매장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공홈에서 세일해서 산 가격보다 훨씬 비쌀겁니다.
그만큼 임대매장으로서 직,간접비가 많이 들어있을테니까요....
내가 공홈에서 세일을 한 제품에 관해서..
"나는 그만큼 공홈 세일을 통하여 얻은것에 대한 책임은 나에게 있지 않나..??,
이렇게 생각했는데.. 저만 순했던 건가봐요..

    1 0

그 매장에 A/S를 해달라는게 아니라
그냥 매장에 접수만 요청하는거에요

    1 0

반드시 구입처로 가야되는거 아닙니다. 제 경험상 왠만한 브랜드는 전국에 있는 매장 어느곳에 가도 문제없이 AS진행되었습니다. 온라인 구매와 중간에 이사한 경우는 어떻게 처리 하시려구요?  무료수선인 경우 근처지점 갖다주면 간단한데 굳이 택배비 왕복 다 내고 AS할 필요 있나요?!

    1 0

대부분 저기 같은 프로세서를 따르지 않습니다. ㅋㅋㅋ

    2 0

지풍씨 만약 아이폰 공홈에서 구입하면 수리할때 어디에 수리해야하나요..? 그리고 띠두르 님처럼 공식 홈페이지에 A/S 정책이 저렇게 되어 있는데..

    1 0

온라인에서 산 젝시오클럽을 동네 매장에서 a/s 보낸 적 있습니다.. 아주 친절하게 무료로 a/s 받았습니다. 본사에서 a/s 후 집으로 택배발송해주셨습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에서 산 풋조이 신발을 오프라인 풋조이 매장에서 a/s 보낸 적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무료로 a/s 후 집으로 발송해주시네요.. 이게 당연하고 일반적인거 같습니다.

    1 0

아디다스 더블보아 괜히 샀나요..ㅡㅡ;;
발편하든데

    1 0

자기 발에 잘 맞으면 그게 최고죠

    0 0

아디다스는 사입벤더 체계이다보니.. 이게 좀 다른브랜드랑 정책이 좀 다릅니다
AS자체를 안받는건 선넘는거고 매장이 잘못한거 맞는데..
일반적인 브랜드하곤 좀 다른 면이 많습니다. (나이키도 동일합니다; )

작게는 한두개 매장 , 많게는 수십개 매장을 가진 각각의 벤더라고 불리는 판매업체 들이
아디다스 본사에서 사입을 해서 매장을 운영합니다. 벤더 규모마다 구매시 마진은 제각각입니다.
각 벤더마다 주문하는 품목도 다르고, 받을수 있는 아이템도 다릅니다..
그러다 보니 교환정책이 .. 구매한 매장 or 구매한매장과 같은 벤더 소유 매장에서만 진행된다고 명시하는 이유입니다.

예상컨데, 팔지 않은 제품 AS 가져와서, 심의 들어갔는데 고객귀책나오거나 납득이 안될경우
고객들이 매장에다 클레임을 걸게 됩니다. 병행이네 아니네 부터 일일이 대응하면 귀찮으니 저렇게 대응한거같네요
매장에서는 팔지도 않은 물건, AS 대응해주느라 진땀빼느니 그냥 받지 말자 해버린듯 합니다 ㅎㅎ
아디다스 본사입장에서도 벤더들이 고객이기 때문에, 매장에서 벌어진 일에 대해 컨트롤이 잘 되지 않습니다.
(반면에 나이키는 잘되는 편입니다,  나이키는 나이키 자체가 거의 갑이라;)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