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에벨 올드 - 듄스 1박 2일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라비에벨 올드 - 듄스 1박 2일 후기
골프장 |
크롬소프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0-03 20:15:12 조회: 4,581  /  추천: 14  /  반대: 0  /  댓글: 25 ]

본문

라비에벨 올드는 18년 처음 방문하였습니다. 별 관심없는 구장이었는데, 가보니 너무 예쁜겁니다. 예치금 내면 2만원을 할인해 준다길래 결제하기 전에 냉큼 가입했습니다. 그렇지만 구장 위치 대비 비싼 그린피 때문에 한동안 가질 않았죠.

 

코로나 이후 모든 구장의 그린피가 두배로 오르는 와중에 그린피 인상이 거의 없었던 이유로 저렴한 그린피​와 완벽에 가까운 코스 컨디션을 제공하는 춘천 최고의 구장(개인적으로 최고로 칩니다.)이 되었습니다.

 

가을 골프는 빚을 내서도 간다고 했나요. 제가 2일 오후 라비에벨 올드를, 친한 동생이 3일 오전 듄스를 부킹을 했습니다. 그 후 듄스 골프텔에 전화를 했죠. 운 좋게 방이 있어서 예약을 하고 4인 파티를 꾸려서 1박 2일 올드 - 듄스 라운드를 다녀왔습니다.

 

듄스 코스는 이번이 첫 방문이었습니다. 주변에서 듄스에 대한 혹평을 많이 들은지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으나 막상 라운드를 해보니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첫 라운드가 12시8분티라 ​단풍놀이 행락객 때문에 양양 고속도로 정체를 감안, 4시간 전에 남양주에서 모여서 출발하였는데, 정체가 거의 없어서 9시 30분에 도착을 했습니다. 근처 음식점에서 아점 + 반주를 신나게 하고도 시간이 남아서 1시간 전에 클럽하우스에 도착 하였습니다.

 






날씨는 맑고 온도는 적당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라운드 후 근처 닭갈비 집에서 또 신나게 달리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는데...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안개가...

 

역시 호반의 도시 춘천...

 

덕분에 전반 9은 전혀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라운드를 하였습니다.

 



후반 시작하니 안개가 좀 걷히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16번홀 정도 가니 언제 안개가 있었냐는 듯 30도 한여름 날씨가 되었습니다.

 

 

 

라비에벨 올드 코스는 수려한 경관으로 유명한것을 익히 알고 있었고 여러번 라운드를 하였지만, 이번이 처음인 라비에벨 듄스 코스는 올드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뛰어난 구장이었습니다. (가격도 올드보다 저렴하고...)

안개때문에 전반 9홀의 경관을 만끽하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전반에는 공 찾기도 힘들 정도로 심한 안개로 7실점이나 했지만, 앞이 보이기 시작한 후반 9홀에서는 집중력을 발휘하여 1버디 1보기로 마무리 했습니다. ​첫 방문 구장이지만 겨우 겨우 7자를 봤네요.

 

 

라비에벨 올드, 듄스 모두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어지는 멋진 구장이었습니다.

 

다음엔 안개 없는 듄스를 경험하고 싶습니다.

 


추천 14 반대 0

댓글목록

좋은곳에서 좋은시간 보내신걸 축하드립니다~

    1 0

감사합니다. 춘천권은 서울에서 가깝고 가성비도 좋은 구장이 많은데 아침 안개가 복불복인게 아쉽습니다.

    0 0


저도 저번주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은 구장이었습니다.
캐디도 너무 흥이 가득해 좋더군요.
최근에 구장에서 딜레이때문에 빨리 플레이해야하는 압박이 있었습니다.그것 빼곤 나무랄 데 없는구장였어요

    2 0

캐디가 흥이 넘치면 라운드가 정말 즐거워지는것 같습니다. 저희는 앞팀이 엄청 느린분들이어서 오히려 기다리면서 플레이를 했습니다. 기다리는건 짜증나지만 그래도 재촉 받는 것보다는 더 나은것같아요.

    0 0


클하가 한옥인것부터 신기하더군요
주변에 편의점이 없어서 담배나 간식 사가실분들은
미리 준비해서 가야합니다.

    1 0

락커룸 들어갈때 나는 소나무향이 매력적입니다. 나름 한옥 컨셉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것 같습니다. 지하주차장만 있는것도 장점이구요. 편의점은 진짜 멀더군요. 저녁때 빌라텔에서 마실 맥주사러 10키로 간것 같아요.

    0 0

이곳 부킹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2 0

운이 좋았습니다. 일부러 날을 맞춘건 아니고 일단 부킹하고 멤버 모으는 중에 친한 동생이 자기도 다음날 부킹 했다고 해서 1박2일 여정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저는 10번정도 시도하면 1, 2번정도 성공하는것 같아요.

    0 0

저도 매번 가봐도 라비에벨 명문 구장이라고 생각합니다.

    1 0

경춘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경춘권 구장의 저의 평가는 베어크리크 춘천는 잔디는 좋지만 코스 레이아웃과 조경이 별로고 (가격도 너무 비싸요), 라데나는 과도한 포대그린과 2그린 시스템 때문에 안 좋아합니다. 남춘천cc는 가성비로 갔었는데 요즘은 그린피가 너무 올라버렸구요. 더플레이어스는 코스 컨디션이 너무 오락가락해서 아쉽고요. 전국 통틀어서도 라비에벨 만한곳이 없는것 같아요.

    0 0

네, 코오롱에서 잘 관리하는 것 같더라구요. 캐디들도 괜찬고, 그나저나 남춘천은 코스가 너무 어려웠던 기억이 있어서 가기 꺼려지는 곳이에요. ^^

    1 0

와~1박2일을 모두 예약하시다니...
진심 대단 하십니다.
비법이라도 있다면^^;;

    1 0

운이 좋았습니다. ㅎㅎㅎ

    0 0

라비에벨 원투펀치라니 너무 부럽습니다!!

한번 꼭 가보고싶네요 ㅠ

    1 0

기회되시면 꼭 가보세요. 두 구장 모두 정말 좋아요.

    0 0

듄스는 완전 초짜때 갔었는데, 파3에서 드라이버 잡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골프장에 라비에벨 올드코스인데 스코어는 너무 안좋네요 ㅜㅜ
제일 잘 친게 102개 ㅜㅜ
10월에 라비에벨 올드 2번 예약되어 있는데. 올 해만 10번 달성하고 라비에벨은 올해는 끝내야겠네요.

    1 0

10월 올드코스 2번이라니 부럽습니다!! 라비에벨이 점수는 참 잘 안나오는 구장인것 같아요.

    1 0

여기 부킹이 되는 곳 맞습니까
대단하십니다 1박 2일...

    1 0

운이 정말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올해만 라비에벨올드에 3번 직접 부킹해서 방문한거 보면  부킹이 되긴 되는것 같습니다. 시간대는 좀 안좋았어요. 주로 토요일 2부였습니다.

    0 0

가보고싶은데.. 여기 부킹은 도대체 어떻게하는겁니까 ㄷㄷㄷ
부킹뚫은거 자체가 존경스럽네요;; 진짜 몇달째 못하고있어요 ㅋㅋ

그래서 근처 비발디 로드힐스 더플레이어스만 다니고있습니다;;

    1 0

제가 봐도 라비에벨 부킹은 좀 심한것 같아요.

    0 0

아음.. 너무나 부럽군요.. ㅎㅎㅎ
사진도 잘 찍으셨네요~~

    1 0

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에 같이 가시죠.

    1 0

그러시지요~~~

    0 0

라비에벨 메모해 두겠습니다 ㅎㅎ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