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에서 당했을 땐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베이에서 당했을 땐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질문 |
아담스블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6-15 07:36:39 조회: 1,339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이베이에서 얼마전에 거리측정기 하나를 구입했고 지난 목요일에 받았는데

배터리를 2개를 더 갈아끼워도 작동하지 않는 것을 보면 고장난 거리측정기이네요.

그냥 망원경 기능밖에 안됨 ㅎㅎ

 

판매자가 negative 하나없이, 꾸준하게 거래해온 사람인데, 이런 식으로 뒷통수 맞네요.

쪽지를 보내도 응답도 없고,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 그냥 돈질해서 억지로 반품시키고, 이베이에 환불요청는 방법

 - 수리해서 고쳐쓰는 방법..

 

혹시 대처해보신 분 있으심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반품 비용에 따라 다를 듯 합니다.
반품 비용이 제품 가격의 30%를 넘으면 그냥 nagative 피드백에 일단 claim 제기해서 돈 받는거라도 최대한 늦추게 할 것 같습니다.

    1 0

거리측정기이다보니 물건가액이 20만원이라....,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

    0 0

페이팔결제하셨으면 케이스오픈하세요 이베이쪽에서 처리해줍니다.

판매자가 응답없으면 판매자 귀책으로 적용되서 전액환불해줘요

    1 0

환불도 제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해야 가능합니다..
판매자가 그냥 아무 대응하지 않는 것이 더 좋을 수 있구요

    1 0

일단 보내야겠군요. ^^

    0 0

이렇게도 생각해볼 수 있겠네요..참고하겠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0 0

환불 요청하는 기간이 있습니다. 반드시 그 기간 안에 해야 합니다.

    1 0

넵. 바로 진행해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그냥 반품 처리하시면 됩니다. 대응 안 하고 쌩까면 이베이에서 일아서 처리해줍니다. 단 기간 꼭 지키셔야 하고 한 번 리턴 요청 누르면 절대 내가 요청 취소 누르면 안 됩니다. 그럴 경우 아예 구제 방법이 없습니다.

    1 0

그점은 주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