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샤프트가 버겁기 시작하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드라이버 샤프트가 버겁기 시작하네요
일반 |
희원문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6-04 22:35:50 조회: 1,630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최근 들어 살이 좀 빠지고 근력 운동을 하지 못한 것도 있고...나이도 점점 먹어가서 그런지...

정말 잘 사용하던 JPX900 샤프트가 버겁게 느껴지네요.

지난주부터 그러더니 어제는 정말로 59g 샤프트가 이렇게 무거울 줄이야..

 

그래서 다른 분의 M2, 에픽 SR 샤프트를 쳤는데 정말 부드럽게 나가는 느낌이 들더군요.

아 내 체력이나 체급에 비해서 넘 강한 샤프트를 쓰는 것이 아닌지 다시 생각해 봤습니다.

 

그래서 좀 더 가벼운 Speeder 515S를 구입했습니다.

미즈노는 보내고 M2, Epic, 915 D2를 사용해 볼까 준비중이네요.

 

더불어 50g 초반대에 다양한 토크를 가진 샤프트를 무려 5개나 구입해서 가져올 예정입니다.

제 스스로 피팅을 해야할 듯 해서요...

 

이상 브라질에서 열심히 골프 용품 모으는 희원, 문영이었습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일반적으로 더운지방에서는 조금더 강한 샤프트를 써도 되는데(체력대비)
컨디션이 많이 안좋아지신게 아니신가 걱정이네요 건강도 챙겨가면서 일하세요

    1 0

그럴수도 있겠네요..근력 운동을 다시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0 0

샤프트의 무게도 중요하지만 헤드 무게도 무시할수 없을거예요.
제 경우는 샤프트는 그대로 두고 (68g ,S) 헤드를 가벼운 놈으로 바꾸니까 (200g-->190g) 스윙이 엄청 편해지고 방향성도 좋아졌어요.

    0 0

후배 All new M2 S 썼는데...같은 루틴으로 쳐도 슬라이스 없이 아주 똑바로 멀리 가더군요. 그 이후 다른 후배 Epic sub zero SR로 쳐도 거리도 더 나고 스윙도 쉬워져서 고민입니다.
물론 어제 라운딩에서 JPX 900도 좋은 Performance를 내 주기는 했네요..
슬라이스도 업고 거리도 제법 나가더군요...장비 정리하려는 것을 알았는지...ㅎㅎ

    0 0

저와는 완전히 반대의 경험을 하셨네요.
저는 처음 75g,S샤프트를 썼을 때, 샤프트가 쇠막대기인줄 알았습니다.
헤드는 가벼운 나이키 헤드였구요..
샤프트 끝에 5g 나가는 웨이트를 달고, 헤드 바닥에 5g정도 납테이프를 붙이니 헤드 무게를 느끼기 좋아져서 그런지, 스윙이 훨씬 편해졌습니다..

    0 0

비싼 샤프트 외에도 알리에서 저렴하게 무게추를 구입해서 스윙웨이트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2g당 스윙웨이트 1단계씩 바뀐다고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