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vd x 문의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야마하 vd x 문의
  질문 |
mandmlv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12-08 18:23:54 조회: 43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Jpx825를 10년 동안 쓰고 있는 90-100돌이 40대입니다.
이전에는 31도 로프트 7번 아이언으로 145미터를 보냈는데 요샌 근손실이 발생해서 그런지 130-135미터를 보내고 있습니다. 마음먹고 세게 휘두르면 145까진 가지만 훅이 심하게 나거나 탑핑이 나서 낮게 깔리면서 그린을 넘어가네요. 미스샷은 뒤땅보다는 탑핑이 많습니다.

아이언로 바꿀때도 되었고 해서 알아보는데 야마하 vd x가 쉬우면서 거리도 보내기 쉽다고 하는데요. 탑핑으로 쳐도 거리보정이 잘 되는지요?

추가적으로 평을 보니 이전꺼보다 헤드가 작아졌음에도 여전히 헤드가 너무 크다. 타감이 별로라고 하는데 실제로 써 보신 분들 평을 듣고 싶습니다.

현재 샤프트는 ns-pro 950 R 입니다.

그리고 야마하가 아니더라도 90-100돌이 근력이 감소해가는 중년에게 적당한거 있으면 여러개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포틴 tb5도 헤드가 엄청 컸고 야마하 rmx? 모델도 헤드가 큰편입니다.

    0 0

미즈노 jpx925포지드 괜찮아 보여요 단조인데 포켓 캐비티 구조라 비거리 손실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사실 제가 바꾸고 싶다는......)

    0 0

50대 부족한 골린이의 경험이라 그냥 참조만...VD X는 너무 비싸서 못 써 봤습니다만, 전작들의 느낌을 써 보자면..
가장 비슷한 전작 야마하VD40 : 7번 시타채(850R) 구입해서 맘에 들어서, 950R로 구입해서 입문 6개월간 쳤었는데 방향성 좋고, 치기 편하고, 비거리 잘 나오구요. 아주 좋았습니다. 힘들 때 간혹 850R 7번을 들면...그게 더 편하게 잘 나가더라구요..ㅎㅎ 다만, 탑핑에서의 거리보정은...얄짤 없이 맛 갑니다. 그래도 뒤땅은 그나마 좀 맞춰주는데, 탑핑은 답 없습니다. 대신 정타 내기는 훨씬 편할겁니다.
PXG 0211을 거쳐 지금은 야마하 RMX 포지드 쓰는데, 거리는 줄었지만(ㅠㅠ) 백스핀이 훨씬 쉽게 걸리고 정타의 타감이 좋아서..아마 오래 쓸 것 같습니다.
그리고 RMX 포지드로 바꾸기 전에 여러가지 시타하면서 JPX925 시타를 해봤었는데, 정타로 맞으면 거리, 타감등 다 너무 좋은데, 피드백이 매우 정직한 스타일이고, 정타 잘 안나는 골린이에게는 다소 부담이 느껴져서 보류했었구요. 야마하는 분명히 미즈노 보다는 정타, 거리 내기 쉽습니다.
VD X를 가진 매장이 별로 없어서 시타하기 힘드실꺼고, 오리엔트 서초 가시면 시타 가능할겁니다. 그리고 샤프트 850R도 한번 쳐 보시길...

    0 0

런처xl 헤일로 추천드려요 탑핑이던 뭐던 연습안하고 대충쳐도 대충떠서 대충 잘 갑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