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토마스 뉴퍼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저스틴 토마스 뉴퍼터
  정보 |
버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7-21 16:34:26 조회: 2,219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디오픈 보는데 jt퍼터가 변경된거같아 검색해봤습니다.

편집자 주: 토마스가 스코티 카메론 퍼터 프로토타입으로 갈아탄 지난주 제네시스 스코티 오픈에서 다음과 같이 쓰여졌다. 그는 목요일 1라운드 68타를 쳐 디 오픈에서 초반 선두를 지켰다.

저스틴 토마스가 올바른 퍼터를 찾고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그는 올해 스카티 카메론의 여러 곳을 조사했는데, 일부는 그의 스트로크와 경로에 맞춰 정교하게 조정되었고 다른 일부는 동료 골퍼들에 의해 시험과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토마스는 워크데이가 사전트의 게이머를 테스트하기 위해 발표한 메모리얼 토너먼트 전에 주유소에서 세계 1위 아마추어 고든 사전트를 만나기도 했다. 그러나 제네시스 스코틀랜드 오픈에서 새로운 플랫스틱에 힘입어 1라운드 8언더파 62타로 개막한 후, 토마스는 그것을 찾았을지도 모른다.

토마스는 연못을 건너 여행을 하면서 답을 찾고 있었다. 그는 얻은 스트로크: 퍼팅에서 TOUR 157위에 올랐습니다. 그래서 르네상스 클럽에서의 개막 라운드를 위해, 31세의 그는 그의 좋은 친구 조던 스피스에게서 영감을 받아 스코티 카메론 팬텀 9.2 투어 프로토타입 이전에는 본 적이 없는 것을 데뷔시켰습니다.

요즘에 팬텀 노려보는데...부럽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팬텀 9과  미묘하게 다르네요. 플럼버넥이군요.

    0 0

9.5인가보내요 서클티

    2 0

전 저스틴 토마스보다 저스틴로즈가 팬텀으로 바꾼게 더 인상깊더군요..
저스틴로즈가 유명해질때 같이 유명해진 퍼터가 엑시스원 퍼터라서.. 근데 그걸 버리고 팬텀으로 갔다는것은 유의미한 일이라 생각되서..

    0 0

전 미켈손이 거대한  백스트라이크 퍼터들고 나온게 놀랍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