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R10 직구품에 대한 A/S 정책에 대해 궁금합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가민 R10 직구품에 대한 A/S 정책에 대해 궁금합니다.
  질문 |
깐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7-05 09:33:03 조회: 59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런치모니터를 검색하다 여기 포럼을 찾았고
가민 R10 중고를 구매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대부분은 직구품인데
직구품은 무상A/S 기간이 지나면 국내에서는 A/S 안되나요?
본사로 직접보내는 방법 뿐인가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R10은 모르겠지만 어프로치시리즈(시계형)은 국내정식제품에 한해서만 유/무상 A/S 가능했었습니다.

    0 0

네 본사로 보내면 합니다. 그리고 파손이 아니면 고장날 것이 없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