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예전에도 글을 한번 올렸었는데...
이메일로 힘들게 잘 풀어보시라는 답글을 보았습니다.
요즘도 마찬가지로 크게 장비 혹은 해외직구에 대한 필요성이 없어
이베이는 자주 안들어가고 있지만, 그래도 언젠간 풀어야겠다는 생각에 간간히 가봅니다.
그런데.... 이제는 정말 이메일 수신주소까지도 찾아보기 힘든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일단 저의 경우 이베이 아이디 여러개 있던 것 중 아주 초기에 쓰던것을 다시 로그인까지는 했는데,
검증? 한답시고, 2단계에서 제 번호로 문자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는 저의 주소정보 등은 배대지로 되어있다보니...
저는 알지도 못하는 3으로 시작하는(핵직구에 보면 나와있는 그 번호) 번호로 문자가 갑니다...
이제 여기부터 모든걸 이메일로 차근차근 풀어나가보려고 도전을 해봤는데,
챗봇...이 등장하면서 모든걸 다 가로막네요;;
어떤 메뉴, 어떤 경로로 들어가도 결국 챗봇을 연결시켜주고,
챗봇에서도 제시하는 메뉴따라 이것저것 진행하다보면
결국엔 로그인 하라는 메뉴로 나와서 다시 도르마무 되는 꼴인데....
제 메일 계정에 날아온 수많은 이베이 상품 광고 메일 등은
당연히 송신전용 메일 계정이라서 답장을 보내도 답도 없고요...
그래서 말인데, 계정 suspend나 계정인증 같은거 최근에 진행해보신분 계십니까??
좀 늦더라도 이메일로 차근차근 번역기 돌려가면서 풀어보고 싶은데,
고객센터? 상담사? 이메일 계정을 알려주실수있는 분이 계실까요??
도움요청드려봅니다... ㅠ.ㅜ
댓글목록
|
이베이에서 상담원 채팅 하는게 있습니다.
|
|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
|
1. 일단 계정이 여러개 있다는것 자체가 문제입니다.
|
|
https://www.ebay.com/help/policies/technical-issues/technical-issues?id=4220&st=3&pos=1&query=Technical%20issues&intent=supported%20browsers&lucenceai=lucencea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