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은 참 개선을 안 하고 게으르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GDR은 참 개선을 안 하고 게으르네요.
  일반 |
언더핸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3-18 23:11:18 조회: 4,469  /  추천: 5  /  반대: 0  /  댓글: 6 ]

본문



GDR을 하면 실력테스트라는 게 있습니다. 9홀 모드 말고 가끔 드라이버 아이언 어프로치 퍼팅을 점검하려고 하는데요. 어느날 이상한 점이 보입니다. 퍼팅을 무난히 했다는데 결과 화면에 숏퍼팅이 0%로 나오더라고요.

이상해서 회사에 물어보니 숏퍼팅은 3m 이내를 쳤을 때만 계산이 된다고요. 그래서 재차 문의했습니다. 그럼 3m가 없는 테스트면 숏퍼팅 성공율을 0%가 아닌 --- 나 N/A로 표시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요. 아니면 항상 3m 이하 테스트를 넣으면 될 일입니다.

담당부서에 전달하겠다고 한 게 지난해 6월입니다. 별것 아닌데 이런 사소한 수정도 느리고 이거 말고도 몇 가지 개선점이 있어도 진짜 게을러요. 골프존보다 더 독점이라 생각해서 그런 건지 몰라도 유저 입장에서 매우 아쉽고 답답합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골프존이 그냥 게으릅니다.
저는 게임을 쳐도 스코어카드가 안나옵니다 ㅋㅋ
이렇게 된지 6개월째고 두 번이나 1:1문의 고객센터문의를 해도 담당부서에서 확인중이라는 말만.. 으휴

    3 0

이것도 너무하네요 ㅡㅡ

    0 0

해킹당하고 고객정보 다 팔리고 3처넌 일주일한정주는 쿠폰주는 업체 아직 쓰시나요...?

    0 0

쓰고 있으니 글을 올렸겠죠...?

    0 0

담당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 하 참 귀찮네 !!!  (이거아닌가요?)

    1 0

GDR은 독점이 아닙니다. 골프존이 워낙 독점이다 보니 센서 제조 후발주자들은 스크린게임 대신 연습장 시장을 팠거든요. 골프존 시장점유율이 60% 정도 되는데, GDR은 연습장 중 20% 정도밖에 안 됩니다.
그냥 사내 업무중요도에서 GDR이 뒷순위일 거예요. 처음 런칭할 때는 의욕적이었는데 후발주자들에게 많이 밀렸거든요. 골프존이 점찍힌 볼을 쓰지 않아 연습장만 점찍힌 볼로 바꾸기도 좀 그렇다 보니 연습장 사업부문 자체가 좀 정체된 느낌입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