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협력사에서 주문한 드라이버 샤프트가 부러져서 A/S 신청한 과정을 공유합니다.
국내에 계신 분들은 배송대행을 주로 이용하실거라 과정이 좀 다를수 있는데
그래도 도움이 조금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제품은 매버릭드라이버 + 해저더스 Gen 4실버인데
받은지 열흘만에 스크린가서 처음 개시했다가 큰아들 녀석이 부러뜨렸습니다.
공이 호젤쪽에 맞으니까 뚝하고 부러지네요... ㄷㄷ
https://www.callawaygolfpreowned.com/customer-service?fid=order-help&;cid=warranty-replacement
사이트에서 찾아보니 보증은 1년이고 범위가 자세히 써있습니다.
호젤에서 8인치 까지는 보증이 된다네요.
그래서 홈페이지의 Customer Service 에 이메일 남기기로 글 썼습니다.
https://www.callawaygolfpreowned.com/customer-service
얘네들 휴일 이후 월요일날 바로 메일로 사진 보내달라고 연락이 오더군요.
보내줬더니 확인이 되었고, 같은 스펙이 없어서 비슷한 가격으로 고르거나 환불해준다 하더라구요.
근데 샤프트 카테고리 보니까 같은 스펙이 있어서 이걸로 보내달라 했습니다. 뭔 착오가 있었나봐요.
그랬더니 주문넣어서 발송해줘서 오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리턴레이블 보낼테니 부러진거 보내달라고 해서 알았다고 했는데
이건 뭐에 쓰려고 달라고 하는지 잘 이해가 안갑니다.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보내려면 배송비도 좀 들텐데...
근데 얘네들 리턴레이블을 안보내줍니다.
한국에서 배대지 통해서 받은 물건이 이러면 귀찮은데, 메일로 잘 설득하시면 될것 같기도 합니다.
댓글목록
|
잘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다
|
|
네 애초에 살때부터 직배송을 해줍니다.
|
|
오호~ 캘프도 AS가 괜찮군요.
|
|
샤프트는 버려야되니 어댑터나 꽁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그건 안되겠네요 ㅎ |
|
얼마전에 웨지 샤프트 잘못와서 교품 했는데, 리턴라벨 안줘서 메일로 한번 더 요청하니 그때 보내주더라구요.
|
|
땡스기빙 블랙프라이데이에 이제 곧 연말이라 정신 없나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