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존 람 퍼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한정판(?) 존 람 퍼터
장비 |
미카엘리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10-05 11:02:25 조회: 2,937  /  추천: 1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음.... 그냥 화이트핫 OG 로시 아닌가요?

 

페이스 인서트 바꾸고, 헤드 정렬선 없애고, 그립 바꿨다고

기존에 30만원대에 팔던 걸 55만원으로 올려서 판매하네요. 제가 감성이 부족해서 이해를 못하는건가......ㅎㅎㅎ

 

아무튼 그래도 한정판이라고 하니 괜히 눈은 갑니다. ^^;

(아래 동일 제목글 삭제한건 작성하고 보니까 본문이 계속 비어있는 상태로 나와서 새로 썼습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샤프트 길이가 다릅니다 ㅋㅋ
제일버드는 나오자마자 구매했는데 이건 손이 안가더라고요 ㅎ

    1 0

아 샤프트 길이 +2인치까지 포함해서 +20만원.....
후덜덜하네요...

    0 0

여튼 어려운 퍼터인건확실하네요
정렬선이없이 저런퍼팅능력을 가진다니.
대단합니다 존람선수

    1 0

그러니까요. 아마추어가 저 퍼터로 어드레스 서면 링크스 코스에서 어디 보고 쳐야할지 모르는 그런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네요.

    0 0

저는 이거 구매했는데 정렬선 없는게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일단 헤드 디자인이 엄청 깔끔해 보이는 장점이 있구요 실버 색상이 온전히 보여서 넘 예쁩니다. 정렬선이 없어서 어드레스 시 이질감이 조금 있었지만 생각보다 금방 적응했습니다. 정렬선 보다 퍼터 톱 라인을 기준으로 세로(수직) 방향으로 정렬하니까 편하더라구요.
퍼터 길이가 37인치로 나와서 길이가 좀 긴데 저는 원래 35인치 퍼터를 사용해서 크게 문제 없지만 나중에 리키파울러와 윈덤 클라크가 사용하는 슈퍼스트로크 17인치 그립으로 바꿔서 카운터 밸런스 퍼터처럼 사용해볼까 고민중입니다.

    1 0

맨날 정렬선 있는 퍼터만 보다가 선없는 퍼터를 보니 느낌이 어색한데, 그것도 적응 문제겠군요.
궁금한게 제일버드도 그렇고 37인치 퍼터 쓰면 상체에 그립끝이 닿을락 말락 해서 신경쓰이지는 않나요?

    0 0

이번 라이더컵에서 람이 블랙헤드 로시 들고 나왔더군요. 그게 더 맘에 들던데, 왠지 은색 헤드가 멋이 없다고 해야하나요.
존람 한정판은 굳이 비싸게 팔 필요가 없는데 비싸게 판매하더군요.
제일버드를 스트로크랩 샤프트에 길이별로 만든 일반판을 빨리 판매했으면 좋겠네요.

    0 0

37인치 퍼터면 먹갈치로 ok 받을 때 유리하다는 생각이 드는 걸 보니, 저는 사파(?)가 맞는 것 같습니다.ㅋㅋ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