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돌이 골프공 정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백돌이 골프공 정했습니다.
  일반 |
꼬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9-29 12:53:12 조회: 5,380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7 ]

본문

실력은 어디 내놓기는 아직 부끄러운 백돌이 입니다.
그래도 이제 안정적으로 10X개를 치고 있고, 내년엔 깨백을 해보려고 합니다. 볼스피드는 58~61 정도 왔다갔다하구요.

골프공을 한가지로 정해서 쭉 싸봐야겠다 싶어서 구글에서 영문 아티클들을 쭉 보았는데요. 열 몇건의 기사를 읽으니 후보가 대략 추려지네요.

1. 스릭슨 소프트필
가장 많이 언급되는 공 중에 하나이고, 무엇보다도 국내에서 가격이 개당 천원 혹은 이하로 구하기 용이합니다.

2. 테일러메이드 누들 롱 앤 소프트
의외로 아래 3번 다음으로 가장 많이 언급된 공입니다. 11마존에서 타이밍 잘 잡으면 개당 1천원 아래로 가능합니다.

3. 캘러웨이 슈퍼소프트
명실공히(?) 1등으로 자주 언급된 공입니다. 다만 1, 2번 대비 가격이 살짝 비싸서 3등으로 정했습니다.

그 외, 윌슨 슈오 소프트+, 브릿지스톤 e6, 테일러메이드 소프트 리스폰스, 테일러메이드 디스턴스 플러스 등도 자주 언급되었으나, 가격적 메리트가 아쉽거나 구입하기 좀 용이하지 않네요.

처음 의도는 그냥 DDH나 마라톤을 살까 하다가 찾아본 것인데, 이 제품들은 전혀 언급되지는 않네요.

아마 국내 구매로 스릭슨 소프트필, 11마존 할인할 때 누들 정도로 한동안 정착해 볼까합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역사와 전통의 던롭 DDH강추합니다!
특가로 사시면 1더즌당 9천원에 구매 가능해요

    1 0

네, DDH도 사실 별 차이 없을거에요. ㅎㅎ
마침 지난 번 라운딩을 ddh 썼는데 잘 나가더라구요.

    0 0

저도 ddh 추천드립니다

    0 0


요거 절반을 지난 라운딩에서 쓰고 왔어요 ㅎㅎ

    1 0

줄을정말예쁘게그으셨네요

    1 0

오 이런 공 어디서 파나 하고 잘 보니까 DDH에 직접 줄 그으셨군요. ㅎㅎ흡사 인쇄된 것처럼 줄 정말 잘 그으셨네요.

    0 0

커클랜드가 지금 세일해서 한개에 15백원이 안되는데, 고려해 보세요.

프리미엄급 볼보다 성능이 조금 못미치는거지 그 가격대에서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1 0

커클랜드 v3.0도 마침 온라인에 팔더라구요.
V2.0은 써 봣는데, 이번에 2피스 한번 쭉 쓰고 넘어갈까 싶어요.

    0 0

좌표 좀 주실 수 있나요??

    0 0

다 써봤는데, 스릭슨 소프트필이 가격대비 공의 품질이 가장 좋았습니다. 예전에 저렴할때 저도 많이 썼었고, 전 우레탄볼 쓰면서 안쓰게되었지만, 와이프꺼로 소프트필 레이디도 많이 샀었고 와이프는 지금도 쓰고 있습니다.
코로나 기간 소프트필이 가격대가 많이 올랐었는데 이제 다시 내려왔나 보네요.

    1 0

개당 천원이 살짝 넘는데, 일단은 사 놓은 공들 쓰다가 핫딜 뜨면 왕창 살까 싶어요.

    0 0

DDH 추천합니다. 초보자 용으로는 그만한게 없어요. 물론 부자시면 PRO V1 ㅎㅎ

    0 0

ㅎㅎ 너무 극과극이네요 ㅠ

    0 0

11마존 스팔딩 좋더라구요~~

    0 0

네, 골포에서 스팔딩 글도 봤는데 마골스에서 평이 안 좋았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0 0

저는 딱딱해도 써봤는데 손맛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이마트 스릭슨 마라톤 24개 1.9짜리가 가성비 제일좋은 느낌이었습니다.

    0 0

가성비 볼은 볼빅인뎅 ㅎ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