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후기에 어렵다는 글이 많으면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필드 후기에 어렵다는 글이 많으면
일반 |
삼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8-09 10:36:28 조회: 3,266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이렇게 많이 쓰인 곳은

못 치는 사람은 걍 걸러야 하죠?

평점은 좋은데 계속 어렵다 어렵다 하는 리뷰글만 있네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안 가본 구장이라면 가셔서 경험하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0 0

많이 안가보셨으면 그냥 넓고 편평한데서 치는게 스트레스 덜받아요..
좁고, 그린언듈레이션 많고 이런데는 고수 분들이 공략하는 재미로 치는데죠

    0 0

네, 가셔서 도전하는 즐거움보다는 힘겨움이 더 큽니다.
예를 들어 명문 회원제 골프장 중에서도 아시아나 CC 코스는 너무 좋지만 어렵다고 소문났구요....일동레이크CC는 너무너무 좋은 골프장이지만, 전장이 길어서 거리가 짧은 사람은 또 힘들기도 합니다.

    0 0

못치는 사람은 쉬운데 가도 못치고 어려운데 가도 못쳐요.. 스코어 차이 안나요.. 걍 가도 된다고 봅니다.. 물론 그린 스피드 3.5 넘고 언둘레이션 심해서 어렵다면 차이가 나겠지만 코스가 어려운거는 뉴비한테는 전혀 문제가 안됩니다..

    6 0

그냥 골프장 평점 좋고 관리 잘 되어있으면 난이도 신경쓰지말고 가보는것도 방법이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못치는 정도의 기준을 잘 모르겠으나,
어려운 코스를 공략해서 이겨내는 재미를 추구하시는 단계가 아니시라면, 쉬운 구장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쉬운 구장에서는 내가 공을 잘 쳤다 못 쳤다를 깨닫기가 용이하지만,
어려운 구장에서는 공을 잘 쳐도 공략을 잘못하면 못친게 되어서, 이게 공을 못친건지 공략을 잘못한건지 구분이 안가거든요.
저는 골프 시작하고 지금까지 함께 라운딩하는 모임 내 주축이 80대 중반이신 분들이라, 항상 어려운 곳만 다녀서 초반에 엄청 맘고생했습니다. 라베하기 쉽다는 구장은 한번도 못가봤어요.

    0 0

공이 헤드에 맞고 날아가는것만 봐도 잘친건지 못친건지 알지 않나요?;; 아무리 뉴비래도 개훅 개슬라이스는 못친거고 적당한 탄도로 똑바로 잘가면 잘친건지는 알죠.. 그게 재수 없게 엄한데로 날아간다 해도요..

    0 0

뉴비가 일부러 어려운 구장을 찾아갈 필요는 없으나 구지 어렵다고 피할 필요는 없다는 뜻입니다.. 결국 보기플 싱글 가는길에 한라운드일뿐인데요..

    1 0

제주 우리들 cc 몇번 갔는대 백돌이 만드는거 아주 쉬웠습니다. 그래도 90중반은 안넘긴다는 자신감이 있었는대 무참히 박살내내요 ㅋㅋ 2단 그린 중간에 핀을 꼿으면 어쩌자는거지 하는 생각부터 들었습니다. 중간중간 그린 앞을 계곡으로 구성해 대충 쳐서 뱀샷으로 기어가는건 절대 용납 안하니 잭니클라우스가 원망스럽더군요.

    1 0

스코어가 안나오는 사람은 쉬운곳을 가나 어려운 곳을 가나 마찬가지죠.
가격, 시간 맞으면 많이 다니는게 좋습니다.

    0 0

스코어가 90초반 보다 높으면 안가시는거 추천합니다.
사실 어려운 코스가 재미는 있습니다. 그것도 어느정도 칠 수 있을때 가면 좋은데,
90 후반대가 가면 그냥 어렵고 멘탈 데미지 입고 그럴 수 있습니다. 오히려 재미를 잃어버릴수 있습니다.
되도록 초반에는 넓고 언듈레이션 적은 평지 구장들이 좋습니다.
멘탈이 단단해서 어디가든 즐길수 있는 마음가짐이 있다면 괜찮습니다만.

    0 0

어렵다고 죽는거 아니고 쉽다고 무조건 사는거 아니라... 전 조건만 맞으면 그냥 고해요 ㅎㅎ

    0 0

개인적으로 페어웨이 전장이 길거나 고저차가 있거나

도그렉이더라도 상관없는데, 그린이 2단인것은

싫더라구요. 적당히 언듈이 있는 그린은 좋은데

아예 2단으로 된곳은 흥미가 반감되더라구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