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드라이버 시타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에픽 드라이버 시타기
  장비 |
코코코코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2-05 14:10:09
조회: 5,929  /  추천: 9  /  반대: 0  /  댓글: 25 ]

본문

도곡동 골프존 마켓에서 꽤 심도있게 쳐봤습니다.

일단 느낌은 XR 이라든지, 빅버사v 라든지, GBB 라든지 과거의 캘러웨이 드라이버와 비교하여 확실히 세대를 뛰어넘었다는 게 느껴집니다.

제가 예전에 테일러메이드 M1, M2를 시타했을 때 카본 드라이버의 관용성에 깜짝 놀랐던 것처럼 캘러웨이의 야심작인 에픽도 관용성이 굉장합니다.

역시 카본 드라이버인 테일러메이드의 M 시리즈 드라이버와 다른 점은 좀 더 많이 카본을 써서 그런지, 아니면 다른 곳에서 좀 더 무게를 덜어냈는지 상당히 헤드가 가볍습니다.

즉 카본으로 인한 저중심의 관용성에 가벼운 헤드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큰 메리트가 있을 거 같습니다.

그러나 가벼운 헤드보다 무거운 헤드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적응 기간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 되어지기도 하고요.

많은 분들이 주목하시는 거리에 대해서는 다른 드라이버들과 비교하여 그리 유의미한 차이나 장점을 느끼지 못 하였습니다. 물론 절대 짧은 건 아닙니다.

다만 비거리가 200m 전후의 골퍼분들이 주로 에픽의 거리에 놀랐다고 하시는 거 보면 가벼운 헤드로 인해 스윙스피드가 늘어나 그러한 결과를 내 주지 않았나 추측해 봅니다.

골프존마트에서도 나이 있는 분들이 쳐보고 놀란다고 하는 걸 보면 아마도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TOUR AD GP6S 와도 조합하여 쳐 보았는데, 특별히 잘 어울리지도, 특별히 나쁘지도 않은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절대적으로 GP의 밝은 파란색과 에픽의 초록색은 안 어울립니다.
거의 시각테러에 가까울 정도로 안 어울려요...
GP 가지고 계신 분들은 정말 고민 좀 하셔야 할 겁니다. 최악의 미관을 자랑합니다 ㅎㅎ

다만 새로나와 917에도 달리고 에픽에도 달리는 그 은색 투어AD 신형 샤프트는 아주 에픽과 예쁘게 어울립니다. ㅎㅎ

끝.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제가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차이죠 뭐
tp가 색매칭이 좋다지만 약하고 결과값이 gp가 더좋다면 과연 뭘 선택할런지요?

    0 0
작성일

진지하지 못한 내용에 진지하게 대하신다면 님이 맞다고 밖에 말씀 못 드리겠네요~

    0 0
작성일

캘코홈피에서 보면 카본을 쓰면서 가벼워진 헤드무게만큼 신기술을 적용해서 무게는 확 가벼워졌단 느낌을 받긴 힘들어요. 홈피가서 기존 드라이버 스펙 비교해보시면 알 수 있는 부분이고요.
일반적으로 간지가 우선이기도 하지만 예민한 운동이라 헤드보다 샵트가 중요하다고 느끼고 있던터에 제가 좀 예민했나봅니다. 편히 쉬시는 주말에 죄송합니다. ^^

    1 0
작성일

제 검색 능력이 떨어져 홈페이지에서 찾기 어려운데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0 0
작성일

우선 다른드라이버랑 스펙비교해보시면 알수있고요.
http://www.callawaygolfkorea.co.kr/channelc/callawayCastView.do?page=&list_cnt=5&idx=34029
요 동영상에 나오는 부분입니다.
일전엔 에픽 드라이버 첫페이지에 걸려 있던건데 밀렸네요

    0 0
작성일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깡퍼터 님도 편히 쉬시는 주말에 제 사견으로 인해 기분 상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

    0 0
작성일

되려 제가 죄송합니다. 주말에 신경써서 써주셨는데...
비닐까고 어제 스크린 가서 쳐봤는데 M2에서 옮기긴 정말 잘한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체감하는 무게는 샾트 장착하면서 스윙웨이트 맞추기 나름 아닐까요?^^

    0 0
작성일

아닙니다. 매장에서도 가벼운 헤드를 강조하면서 팔았고, 동일 샤프트에서도 가벼움을 느낄 정도 였습니다.

    0 0
작성일

제 기억엔 여러분들이 에픽에 TP6S가 궁합이 좋았다고 하셨던거 같아요. 작년 신상인 TP는 회색에 폰트도 바뀌고 해서 대부분의 드라이버랑 무난하게 어울립니다^^

근데 얘도 투어에이디 계열에선 좀 강한 쪽에 속한다고 보는데 대충 스윙스피드 100마일 정도는 되어야 칠만 하실겁니다.

GP는 M9003을 제외하고 투어에이디 샤프트중 팁이 제일 강한 녀석입니다. 제 예상엔 6S 소화하려면 105마일은 넘겨야 칠만하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그러기에 소수의 분들만 소화가능한 야생마 같은 녀석입니다.

색상은 개인에 따라 호불호가 있어서 느끼는게 다르지 않을까 싶어요..^^ 전 파란색을 좋아해서 나쁘지 않다고 보기때문에 ㅎㅎ

코코코코코님 의견도 존중합니다. 색 매칭이 좀 까다롭더라고요. 전 그립색깔을 이오믹 칼라를 하려고 했는데 어울리는게 없어서 골프프라이드 CP2 Wrap으로 골라줬어요.

    0 0
작성일

골프프라이드 CP2 Wrap 찾아보니 엄청 예쁘고 좋네요. 새로운 것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M1 구형 드라이버의 무게가 208g 정도 되고,
(M2는 205g)

캘러웨이코리아에 나와있는 스펙표가 맞다는 가정아래 에픽의 헤드는 198g 정도 된다고 추측됩니다.

    0 0
작성일

gp고 tp고 비루한 저에겐

너무 부럽고 먼나라얘기입니다ㅜㅜ

그저 50그램대 레귤러쓰는 저에겐

논쟁도 부럽네요ㅜㅜ

    0 0
작성일

제 중국산 전자저울로 헤드무게 재보았는데요

에픽 192g
GBB 193.8g
빅버사V 186.9g

이렇게 측정되네요

    1 0
작성일

항상 느끼지만 빅버사V는 엄청나네요...

    0 0
작성일

아 그리고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0 0
작성일

별말씀을요^^ 저도 궁금해서 재봤어요^^

    0 0
작성일

무게 측정 값 보다 3개 드라이버를 보유하신 스키너드님이 부럽습니다.

    0 0
작성일

잘 읽었습니다.
핑 드라이버들과 비교시 느낌이 어떨지요?

    0 0
작성일

완전히 다른 느낌입니다. 우열을 가리기보다는 좀 많이 달라요.

    0 0
작성일

뭘 쳐도 잘치시니.....ㅎㅎㅎㅎ 의미없다고 봅니다. 그냥 쎄게치면 멀리간다는 말씀이 진리입니다.

    0 0
작성일

심도있는 시타기 잘 봤습니다 아마도 가장 최신 제품에 관심 이슈가 있는 드라이버라 많이들 관심 갖는 모양입니다

    0 0
작성일

도곡동 골프존 마켓 시타할때 눈치 안봐도 되나요? 회사 근처라 한번 가볼수 있을거 같은데...
그리고 갈때 혹시 제 기존채 들고 가서 비교해보면서 쳐도 될런지...ㅜㅜ;
예전 이마트내에 있는 골프매장 시타장 갔다가... 너무 퉁명스럽게 굴어서 무안당하고 나온 기억이 있어... 망설여지네요..

    0 0
작성일

눈치 안 보셔도 됩니다. 오히려 시타를 권장할 겁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