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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버 샤프트 수전사 단점이 뭘까요?
  질문 |
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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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2-03-31 16:51:30
조회: 2,538  /  추천: 2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얼마전 샤프트 문의를 드렸었는데 모든 답글 일일이 답장은 못해드렸지만 잘보고 배웠습니다^^
어제 아는형이 구입하려던 샤프트 를 얘기하니 자기가 도전해봤다가 묵혀두고 있는 t1100을 그냥 주셨습니다. 그런데 왜인걸 벋겨짐이 심해 어드레스시 상당히 거슬리네요ㅠㅠ 그래서 도색을 알아보니 휘는 과정에서 금방 벗겨질거 같고 수전사가 눈에 들어오는데 혹시 수전사로 샤프트 작업 해보신분 계신가요? 업체에 맡겨 받아보신것도 좋습니다 작업후 사용하고 나서의 단점을 알고 싶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음 굳이 하신다면 모르겠으나 그전에 일단 그립이랑 슬리브 방향 전환시켜서 샤프트 기스 부분이 바닥으로 가게 하는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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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수전사를 해보진 않았는데
그냥 스크레치 있는 상태가 수전사 한거 보다
나아보일것 같은게 단점 아닐까요?
HJake 님 말씀처럼 최대한 안보이는 방향으로
돌려서 써보시는 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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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저도 해 보진 않았지만) 수전사는 곡면에 패턴을 입히는 과정일 것이고,
그렇게 한 다음에, 그 위에 클리어 코트(투명 락카)를 꽤 여러번 덧 입혀야 원하는 인쇄 패턴이 유지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과정 다 합쳐서 "수전사를 했다"고 표현하니, 도색이 아닌 수전사?는 약간의 어패가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
골프 샤프트는 좀 다른지 모르겠으나, 자동차 내장재 같은 것은 수전사하면 클리어층을 꽤 많이 뿌려야 하거든요.
이게 샤프트에서도 도색의 내구성이 괜찮은지... 도색이 튼튼하면 혹여나 샤프트 프로파일이 바뀔 정도의 영향은 아닌지... 이런 것이 약간 걱정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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