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대략 2010년부터 국산 제조 판매가 시작됐네요
아무래도 그 이전에는 제대로된 국산 제품이나
혹은 상품성이 좋은게 없었던 모양입니다
그래도 이제는 제법 국산화에 성공하였으니
앞으로 노후된 카트 교체시 국산으로 바꾸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 2008~2009년만 해도 야마하 등 일본 기업이 차지하던 약 75% 국내 골프 카트 시장 점유율은 2016년 이후 급격히 낮아져 지난 2019년엔 50%에 그쳤고, 2020년 처음으로 45%까지 떨어져 국산 제품이 절반 이상을 차지하기에 이르렀다.
골프장 논란도 불익보단 이익을 주는쪽이면
그나마 논란이 있기야 하겠지만 덜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국산 애용차원에서 현대 기아 제네시스 쉐보레 르노 쌍용
그린피 1만원 할인이라던지 이익을 주는편이 낫지않나
하네요
댓글목록
|
작성일
|
|
국산 카트가 반 이상이라니... 몰랐는데 좋은 소식 이네요 ^^ |
|
작성일
|
|
오 진짜 머지않아 노후된 카트들 국산화 되겠네요. 가성비만 좋다면... |
|
작성일
|
|
국산 카트회사는 이참에 홍보를 ㅎㅎㅎ 잘되면 일제차 금지 골프장에서 대량 매입 해주겠죠 ㅋㅋㅋ |
|
작성일
|
|
아직도 이런 댓글이.. 쩝.. |
|
작성일
|
|
굳산이든 일제든 제발 카트피좀 내렸으면... 무슨 슈퍼카 랜트비처럼 올려버리니 원 |
|
작성일
|
|
적어도 8만원 10만원씩 낸다면....외국처럼 카트로 공 바로 앞까지는 데려다 줘야지.
|
|
작성일
|
|
카트비랑 캐디피는 N빵이니
|
|
작성일
|
|
벤츠 s클래스 수준의 임대료라 생각하면.. 꿀은 아니죠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