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제목과 같이 문의드립니다.
지난 2018년 G400을 정품으로 구매하였고, 샤프트가 너무 약해서 중간에 SR에서 TS로 교체했습니다.
TS도 핑 정품이고, SR은 이미 중고로 판매했습니다.
만일 헤드 파손시 TS 샤프트와 같이 보내도, as가 가능할까요?
슬슬 지겨워져 중고로 판매하려고 하는데, 혹시나 해서 여쭙습니다.
댓글목록
|
작성일
|
|
샤프트 시리얼번호와 헤드 시리얼번호가 일치해야 무상 AS가능합니다.
|
|
작성일
|
|
아..감사합니다 ㅜ |
|
작성일
|
|
제가 알기론 정품이라도 샤프트가 바뀌었다면 as문제가 생기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
작성일
|
|
ㅜㅜㅜ 너무 늦었나봐요... |
|
작성일
|
|
TS 정품을 어떻게 구매 하셨나가 중요 합니다.
|
|
작성일
|
|
골마켓에서 대략 12만원 정도에 구매했는데..ㅠㅠ 그리고 바로 기존꺼를 팔았어요. 당시에 시리얼 번호 등록에 관한 이야기는 못들었는데, 한번 확인해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일
|
|
원칙은 헤드에 보면 헤드넘버가 있고
|
|
작성일
|
|
네, 말씀 감사합니다. 이미 시간도 2년 가까이 되었고, as는 불가능하다고 봐야겠네요. |
|
작성일
|
|
다른회사도 거의 이렇던데 참으로 이해가 안되는 AS정책 중에 하나라고 봅니다.
|
|
작성일
|
|
그거 까먹고 샤프트 5만원에 팔아 먹었네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