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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프 클레임 답메일이 왔습니다.
일반 |
프로뒷땅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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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9-11-21 22:17:44
조회: 2,346  /  추천: 6  /  반대: 1  /  댓글: 22 ]

본문

클레임 내용부터 조금 설명을 하자면...

----------------------

뒷땅러 - 

먼저 수고가 많다는 밑밥을 깔아준 뒤,

당신네들 그레이드 판단 기준에 동의할 수가 없다.

사진을 보아라. 이게 어떻게 아웃렛 그레이드고 베리 굿이냐..

이건 그냥 낫 베드도 아니고 낫 굿이다.

관세는 빠졌어도 소비세가 들었고, UPS 에서 DHL 토스하면서 부탁하지도 않은 소비세 대납으로 수수료가

소비세만큼 들었다. 이모든 것을 도합해 리턴하거나, 당신과 내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길 바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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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고 클레임을 거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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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프-

안녕 그대

먼저 미안해, 우리의 잘 못이 있을 수도 있다. 

모든 것을 0로 돌리는 리턴을 원하면 그렇게 해줄게

하지만 그레이드 다운을 감안해서 부분환불 해주면 어떨까? 한그레이드 낮춰서 차액을 환불해줄게?

신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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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던 밥숟가락을 내려놓고 답장을 했습니다.

----------------------​

안녕 그대

그래 그런 오퍼까지 고려해줘서 고마워

근데말이야.. 사진 한번 다시봐봐, 너라면 진짜 이게 단지 1단계의 그레이드 다운의 상태로 받아들일 수 있겠니?

나도 직접 클럽도 만들고 튠이나 셋업을 직접 하는데 말이야..

내눈에는 에버리지 -1 이라고 생각해.. 

소비자의 입장을 조금 더 고려해보고 만족할 만한 오퍼를 기대할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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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다시 답신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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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 니가 해달라는대로 다 해줄게 

상사와 상의해 보았는데, 아웃렛 찍힌 상처는 좀 심한 것 같다.

우드나 유틸은 사실 우리 기준으로는 베리 긋 등급이 맞아.

에버리지 정도로 그레이드 다운 해서 환불해주면 될까?

----------------------​

그래서 다시 답을 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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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아들일게 깨끗하게

내일 너에게도 너를 도울 사람이 올꺼야 

친절히 도와줘서 고맙다. 친구야

----------------------​

 

이렇게 해서 그냥 국제 배송비 퉁친걸로 생각해야겠습니다. ㅎㅎ

켈프 친절하긴 하지만 아~주 쿨하지는 않네요 ㅎㅎ

 


추천 6 반대 1

댓글목록

작성일

프로뒷땅러 아니죠. 프로 네고시에이터시네요

    3 0
작성일

무역업 하실듯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작성일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사실 웨지 페럴은 그냥써도 전혀 문제가 없고 10분이면 교체할 수 있는 작업이긴 하지만..
등급이 등급이다보니.. 기분이 상했네요 ㅎ

    0 0
작성일

지나치게 쿨한게 장기적으로 볼때 결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통곡의 벽이라 불리는 대부분의 사이트가 한국에 관대하였었지만 그 관대함으로 인해 지나친 클레임과 악용으로 한국을 제한하는 정책이 걸렸던지라서요. 이정도면 최대한 서로 할만큼 하셨다고 봅니다.

    8 0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
클레임을 포기했다가, 유틸리티 샤프트 찍힘을 나중에 발견하고는 결국 클레임을 걸게 되었네요.
오직 샤프트 좋아보이던데 다른 샤프트로 교체해야할 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아울렛등급은 클레임 잘하셨습니다..
근데 우드유틸은 좀 무리가 있어보이네요..
(개인적인 판단입니다)

그리고 제가보기엔 캘프가 너무 쿨한거같은데요?
쿨하다는것이 본인에게만 크게 이득이될때 사용하는 용어가 아닐텐데요..

    4 0
작성일

유틸에 대해서는 페이스는 저도 뭐 그려러니 생각했지만 나중에 발견한 샤프트 찍힘이 좀 넘어가기가 어려웠네요~
켈프측에서도 샤프트 찍힘을 보고 잘 대처해 준 것 같습니다.
서로 경어체라고 할까요 아너리픽하게 단어를 써가며 긍정적으로 잘 이야기를 했습니다. ^^

    0 0
작성일

음... 저는 이글에 비공감합니다...

이전글에 우드유틸은 맞는등급같은데요...

그거까진 아닌것 같은데...

    6 0
작성일

음.. 전 글을 올린 다음에 유틸 샤프트의 찍힘을 발견했습니다.
똥호님이시라도, 그 샤프트 받아보시면 아마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똥호님 말씀대로 이전 글을 보니 전혀 클레임 걸만한 사항은 아닌 듯 합니다. 정보 공유라고 하기엔 다른 분이 따라할까 염려됩니다.

    2 0
작성일

다른분이 등급에 미치지 못하는 제품을 발송받는 문제가 발생했거나, 받은 제품의 등급에 만족을 못 한다면 제가 한 것을 따라해도 전혀 문제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정보 공유의 목적으로 글을 올린 것은 아닙니다만, 이전 글의 결과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생각을 했었습니다.
물론 악용의 우려도 있습니다만, 켈프 측에서도 생각이 있다면 발송전에 구체적인 결점 사진을 다 찍어두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설마 그렇게 까지 악용하시는 분은 없을 것이라고 믿고 싶네요.
다만 결점이 있는데도 주문의 폭주로 아래 등급의 물건을 보낼 수 있는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요?
실제로 미국에서 중고를 구입할 때도 결점을 직접 보여주기도 하더라구요.
오프라인이라면 일일히 설명할 수 있지만, 온라인 판매의 어려운 점으로 켈프측에서 구체적으로 사진을 붙여가며 설명하기는 어렵겠지요.
하지만 소비자로서 본인이 생각한 등급의 기준에 합하지 않는다면, 클레임을 걸어서 구체적이고 합당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권리가 있는 것입니다.
상대 측에서 합당한 클레임이라고 인정이 된다면 소비자에게 보상을 통해서라도 신뢰를 잃지 않으려고 하겠지요.
결론적으로 그것은 사실 그 회사의 몫입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등급의 기준을 정확하게 정해서 기준을 공표하거나
아니면 판매하는 물건 하나하나의 결점에 대한 사진과 설명을 붙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일을 해야하니까  수익을 창출하며 사업을 할 수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전혀 클레임을 걸만한 사항이 아닌 듯 한 것은 3자 입장의 성공의 해 님의 의견으로서 존중합니다만, 당사자인 제 입장에서 아웃렛 등급 호젤과 패럴의 찌부러짐과 베리 긋 등급 유틸리티 샤프트의 찍힘은 절대로 용납할 수 없는 컨디션입니다.
제 글에 반대의견을 체크하신 성공의 해님의 의견을
저는 존중하므로 댓글을 추천 합니다.
제 입장과 의견도 존중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 0
작성일

아울렛등급의 클레임은 잘하신거지만,

저도 우드류의 클레임은 동의하기 어렵네요.
미국의 중고 등급은 우리의 생각과 다르며
캘프의 등급 설명을 보셔도
베리굿 중에서도 나쁘지 않은 상태의 물건을 받으신거라
클레임 걸 정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3 0
작성일

유틸리티 페이스는 그렇다쳐도 나중에 샤프트에 찍힘이 있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ㅜㅠ
마음이 아프네요....

    0 0
작성일

영문원본 공개가 시급합니다
공식 템플릿으로 사용 추천^^

    1 0
작성일

악용의 우려가 있다는 댓글을 보니까, 내가 왜 여기에 이런 글을 쓰고 있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문제가 있는 물건이거나 인정할 수 없는 등급의 상태라면 반드시 클레임을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블랙리스트다 블랙컨슈머다 말이 많은 것은 저도 알고 있습니다만,
선진국일수록 소비자로부터의 클레임 건수가 상대적으로 많습니다. 설명을 듣고 합당한 보상을 요구하는 것은 불법도 아니거니와 소비자의 권리입니다.

    2 0
작성일

다수 댓글의 우려 하시는 분들 마음이나,
본인이 판단해서 클레임 건 뒷땅러님이나
누가 맞고 틀린 일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이 우려하시는 건 클레임 다수 발생>구매 불가인데,
그 기준 또한 개인이 판단하고 캘프가 손익 따져 결정하리라 봅니다~

혹시라도 캘프 구매가 까다로워지면..
우회 구매 루트 생기거나, 아님 우리 돈 아끼는거죠~^^

* 웨지 4개 무검수 배송 중인데 파손없도록 기도중입니다ㅎ

    1 0
작성일

옳은 말씀입니다. 옳고 틀린일도 아니거니와 여기서 다루어질 일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기 위에 성공의해 님의 글에 제 생각을 길게 달아 놓았는데요.
소비자라고 해서 피해자가 될 필요가 없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둥지님의 긍정적인 조언에 또 많은 공부를 얻었습니다.
등급에 합당한 양품의 클럽이 도착하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저도 얼마 전에 구입한 인디애나폴리스 퍼터에 마음이 들지 않는 부분이 있어 사진을 찍어 정중하게 재평가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10% 환불 해주겠다더라고요. 반복적으로 할인을 요구하는 게 아니라면 소비자들이 현명하게 판단해서 하면 될 듯합니다. :)

    1 0
작성일

좋은 피드백을 받으셨네요~ ^^
켈프 스태프와 이 후로 전화통화도 해보았습니다만, 앞으로도 문제가 있으면 얼마든지 꼭 문의를 해달라고 하네요. ^^

    0 0
작성일

앞으로 골포 공식 협력사 대사로 임명합니다. 문제 생기면 연락드리겠습니다. ㅎㅎ

    1 0
작성일

ㅎㅎㅎ 말씀감사합니다. ㅎ

    0 0
작성일

저도 캘프에 클레임 메일을 보내야될거같은데 혹시 메일주소 부탁드려도 될까요?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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