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그런데 상부 약한 부위는 어떻게, 따로 보강을 해줘야하나요?
하프백을 가져가도 안전상 파손위험이 있지는 않겠죠?
그리고 다른 수화물이 없으니 돈이 들지는 않겠죠?
댓글목록
|
작성일
|
|
드라이버 헤드 분리 가능한 슬리브이면 분리하시고 가방에 넣어가시는게 좀 안전해요 |
|
작성일
|
|
아 드라이버는 렌치로 분리하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
|
작성일
|
|
항공커버 씌우시고 에어캡 공간사이에 팍팍 넣어주시고... |
|
작성일
|
|
급하면 그렇게라도 해야겠습니다. |
|
작성일
|
|
23kg 초과시 과금을 하고요...각 항공사마다 무게측정이 좀 다르긴 하더라고요.
|
|
작성일
|
|
다행히 23까지는 안될거 같습니다.^^ |
|
작성일
|
|
드라이버, 우드를 가운데 꽂으면 보다 안전하다고들 합니다. 무게 많이 나갈꺼 같으면 볼은 보스턴백으로 넣어 핸드캐리하세요 |
|
작성일
|
|
맨 뒤에 꼽혀있는데 비행기타기전에 가운데로 옮겨야 겠습니다. |
|
작성일
|
|
아이언 커버 있으시면 끼우는게 좋은데 이건 벌써 하셨을 듯. |
|
작성일
|
|
저는 신발을 헤드커버 공간에 넣습니다.
|
|
작성일
|
|
|
작성일
|
|
어제밤 잠깐 검색했을때는 비옷같은 얇은 것만 있던데 두꺼운 것도 있네요. 감사합니다. |
|
작성일
|
|
풀사이즈 캐디백의 경우 헤드부분에 남는 공간은 옷을 채워서 다니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적절한 완충제 역할을 해서 굳이 드라이버 헤드를 분리안해도 문제가 없더군요. 그리고 항공커버 하나 씌우면 끝 ^^그런데 하프백이라고 하시니 조금 걱정은 되네요. 원통형 합피제질 제품이면 그나마 나은데 소프트 제질이면 보호도 안되고 옷을 구겨넣을 공간도 없어서요... 게다가 하프백용 항공커버는 본적이 없네요 (항공커버가 충격보호용은 아닙니다만, 내용물이 밖으로 나올 가능성은 낮춰주거든요) |
|
작성일
|
|
가볍게 하려고 하프백도 생각중인데 아무래도 풀사이즈가 낫겠습니다. 시간이 없으면 옷와 수건으로 채워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일
|
|
흠... 왜 지르라는 분이 안계신건지... ㅎㅎㅎ
|
|
작성일
|
|
좋아보이네요. 근데 가격이... |
|
작성일
|
|
항공 커버 좋은걸로 ㅋㅋㅋ |
|
작성일
|
|
아마도 살듯 합니다...ㅎㅎㅎ |
|
작성일
|
|
저는 큰 수건 같은걸로 백 안에서 클럽들을 한덩어리로 묶었어요. 그렇게 하면 클럽끼리 부딪히지 않고, 횡력을 받더라도 클럽샤프트끼리 서로 지지해줘서 덜위험하지 않을까 안심이 되더라구요. |
|
작성일
|
|
저도 베트남 갈 때 수건 넣어갔습니다.
|
|
작성일
|
|
급하면 비치타올 몇개 넣어야겠네요. |
|
작성일
|
|
항공커버는 그냥 허접한걸로 하시고요... 드라이버나 우드 정도만 헤드 분리해서 넣으시면 아무문제 없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쓸모 없는게 좋은 항공커버에요. 무게만 많이 나가고... |
|
작성일
|
|
대충해도 큰 탈 없을거 같네요. |
|
작성일
|
|
저는 아무 보호대책 강구 없이 그냥 네이버표 항공커버만 덮고 나왔는데 다행히 문제는 없었습니다. 여기 글보니 들어갈땐 뭔가 보호대책을 준비해야겠습니다 |
|
작성일
|
|
항공커버 씌우고 수건 좀 넣으면 되겠어요. |
|
작성일
|
|
1. 드라이버 우드 등은 캐디백 가운데에 위치시킨다.
|
|
작성일
|
|
다행히 캐디백이 시커믄색이라 하하하 |
|
작성일
|
|
|
|
작성일
|
|
역시 없는게 없군요. |
|
작성일
|
|
매년 전지훈련 다니는 프로한테 배웠는데 수건 몇개 헤드사이에 적당히 감아주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