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11월 28일 갤프 주문 (우드,유틸)
12월 4일 오마이집 입고
이후 분실...........
12월말 분실로 인한 환불 요청
현재 까지 전화안받고
문의글 답변 없음....
분실된 제품외 같은날 주문한 드라이버는 도착 했구요
그 이후 주문한 제품도 도착은 했습니다.
분실 된 추후 처리가 전혀 안되고 있네요
돈을 떠나서 소통이 안되니 너무 답답 합니다
그냥 기다려야 하는걸까요?
댓글목록
|
작성일
|
|
저도 이전댓글에도 썼지만... 내일까지 사용하는 50% 쿠폰이 있는데 못쓸까봐 걱정되서 문의를 2번했습니다만...
|
|
작성일
|
|
동지들이 힘이 됩니다~~ |
|
작성일
|
|
오마의집이 무엇이길레 다들 이레 고생들을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업하기 싫으면 빨리 사업을 접으야지.. 왜 손님들에게 피해를 주는지 모르겠습니다. |
|
작성일
|
|
그러게요 이런식의 대응은 정말 어이가 없네요 |
|
작성일
|
|
제 경우는 변호사친구에게 상담받고, 내용증명 보내고 민사 걸겠다...라고 엄포를 놓으니.. 빛의 속도로 처리되었습니다.
|
|
작성일
|
|
좋은 방법이네요. 근데 문제는 통화자체가 안되니 정말 답답 그자체 입니다
|
|
작성일
|
|
내용증명이 보내지던가요?
|
|
작성일
|
|
제 합배송건도 전부다 입고된지 2주가 됐는데 여전히 취합중상태네요. 이러다 겨울 지나서 받겠어요 ㅎㅎ
|
|
작성일
|
|
일이 많아서 늦어지는건 얼마든지 이해 하지만, 그 이후의 대응 방식이 상당히 문제가 큰거 같습니다. |
|
작성일
|
|
내용 증명은 받는 사람이 안 받아도 그냥 진행하시면 될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