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이베이에서 중고로 적당한 가격 2017 m2 드라이버를 구했습니다.
전에 쓰던 드라이버는 타털 915D2 10.5 디아마나 블루 60 R 61 그램 5.5 토크 D2. 썼었습니다.
대략 조금 짧게 잡고 살살 달래치는 스타일로 190-210 미터 정도 나가는 고탄도 페이드 구질 입니다.
새로 산 놈은 2017 m2 9.5 미국스펙(글로벌스펙) 후지쿠라 프로 xlr8 S 모델입니다. 58그램 4.1 토크 D3
오늘 아침 18홀 돌고 온 결과..
확실히 사이드 스핀이 확 주네요. 굽혔던게 펴치니 거리도 늘고 다만 로우킥 샤프트라 탄도는 아직도 높네요.
보통 페어웨이 적중율이 50 정도 인데 오늘은 두홀 빼고 다 페이웨이 안착헀네요. 제일 긴 녀석은248m (물론 내리막) ㅋㅋ
새채효과 겠지만 엄청 만족하네여.
몇달전에 2016 M1 샀다가 안맞아서 3주만에 급 방출했는데 m1 이랑 m2랑은 완전 다른세상이네여 연식차이인지 .
암튼 간만에 버디도 하고 깨구십하고 왔네요.
스윙스피드 90마일 정도 드라이버 200 미터 나가는분들 한테 딱 맞는 스펙인거 같아요.
전에 쓰던 드라이버는 타털 915D2 10.5 디아마나 블루 60 R 61 그램 5.5 토크 D2. 썼었습니다.
대략 조금 짧게 잡고 살살 달래치는 스타일로 190-210 미터 정도 나가는 고탄도 페이드 구질 입니다.
새로 산 놈은 2017 m2 9.5 미국스펙(글로벌스펙) 후지쿠라 프로 xlr8 S 모델입니다. 58그램 4.1 토크 D3
오늘 아침 18홀 돌고 온 결과..
확실히 사이드 스핀이 확 주네요. 굽혔던게 펴치니 거리도 늘고 다만 로우킥 샤프트라 탄도는 아직도 높네요.
보통 페어웨이 적중율이 50 정도 인데 오늘은 두홀 빼고 다 페이웨이 안착헀네요. 제일 긴 녀석은248m (물론 내리막) ㅋㅋ
새채효과 겠지만 엄청 만족하네여.
몇달전에 2016 M1 샀다가 안맞아서 3주만에 급 방출했는데 m1 이랑 m2랑은 완전 다른세상이네여 연식차이인지 .
암튼 간만에 버디도 하고 깨구십하고 왔네요.
스윙스피드 90마일 정도 드라이버 200 미터 나가는분들 한테 딱 맞는 스펙인거 같아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
작성일
|
|
아래 나온 m4 가 못생겨서 참 다행이네여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