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골프웍스에서 뭐좀 주문해보려고 주문넣었다가..
급 맘이 바껴서 취소하려고 아무리 봐도 취소하는 메뉴가 없더군요.
그래서 이메일 보내려고 들어가보니, physical address 를 알려달라고 메일이 와있더라구요.
트레킹번호도 아직 안뜬 상태고, 그래서 이메일로 주문좀 취소해달라고 이메일을 한 3~4번 보냈던거같아요.
매일매일..근데 답변이 없네요
얘네들은 원래 이메일 답변 안하나요? 아..답답하네요 시간만 자꾸 지나고 ㅠㅠ
혹시 취소해보신분이나, 이메일로 소통해보신분 있으세요? 경험담좀 부탁드려요..
안되는 영어로 전화를 해야하는건지 으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작성일
|
|
제 경우엔 이메일로 취소가 됐었구요. 중간에 작업 관련해서 전화한 적 있습니다. |
|
작성일
|
|
메일함 가시면 Donna Ours에게 옵니다 그 메일로 답장 보내면 답변 잘 옵니다.. 저는 취소할라 했는데 이미 발송해버렸다고..ㄷㄷ 첫거래에 결제때문에 주소 물어보는데 그거 대답안하면 2~3주후에 주문 자동 취소됩니다.. |
|
작성일
|
|
혹시... 메일 주소를 다음 주소를 쓰고 계신건 아닌지?? |
|
작성일
|
|
답변고맙습니다~ 메일 ㄷ시 보내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