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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G 쓰고 잇는 초보 입니다
G10 TFC 129D R 도 막 휘두르는 용으로 사고..
그 이후에 뉴G ALTA J50 SR구매했는데
뉴G 는 너무 낭창 거리는거 같더라고요
어짜다가 G10휘둘럿는데 딱딱하고
해드가 뒤따라 오는 느낌으로 발생하는 슬라이스도 덜 나는거 같아서
G10은 R 이고
뉴G는 SR 이라
느낌이 이상한건가 했는데
찾아 보니까
G10이 샤프트 그람 수가 더 높네요
G10가 샤프트 토크도 더 낮으니
더 딱딱한것도 맞네요 ㅎㅎ
R 과 SR만 보지말고 정확한 스펙을 봐야하네요!!
G10 TFC 129D R 도 막 휘두르는 용으로 사고..
그 이후에 뉴G ALTA J50 SR구매했는데
뉴G 는 너무 낭창 거리는거 같더라고요
어짜다가 G10휘둘럿는데 딱딱하고
해드가 뒤따라 오는 느낌으로 발생하는 슬라이스도 덜 나는거 같아서
G10은 R 이고
뉴G는 SR 이라
느낌이 이상한건가 했는데
찾아 보니까
G10이 샤프트 그람 수가 더 높네요
G10가 샤프트 토크도 더 낮으니
더 딱딱한것도 맞네요 ㅎㅎ
R 과 SR만 보지말고 정확한 스펙을 봐야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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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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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뉴G에 Tour AD MJ 6S 끼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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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공개99556006님의 댓글 비공개9955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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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사의 비거리 마케팅을 의식해서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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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렇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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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뉴G S샤프트도 좀 난창거리는것 같아서 미국스펙 S 샤프트를 구해 바꿨더니 덜해졌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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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G 미국 스펙 샤프트 S 가 투어AD 6S보다 단단합니다 참고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