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타이틀리스트에서 특주한 샤프트만 중고로 구매를 한 경우
시리얼번호로 조회시 특주 샤프트가 확인 되지만
샤프트만 구매했기에 헤드는 없는 상황이라면
샤프트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AS는 가능한지
타이틀에 보내면 헤드까지 같이 보내라고 할 것 같은데
후지쿠라 코리아에서 샤프트만 AS를 해주는 건지
주말이라 타이틀에 연락이 되지 않아 이렇게 여쭤봅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리고 좋은 주말 마무리하셔요
시리얼번호로 조회시 특주 샤프트가 확인 되지만
샤프트만 구매했기에 헤드는 없는 상황이라면
샤프트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AS는 가능한지
타이틀에 보내면 헤드까지 같이 보내라고 할 것 같은데
후지쿠라 코리아에서 샤프트만 AS를 해주는 건지
주말이라 타이틀에 연락이 되지 않아 이렇게 여쭤봅니다
답변 미리 감사드리고 좋은 주말 마무리하셔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작성일
|
|
헤드 샤프트 두개다 보내줘야 일처리가 될겁니다.
|
|
작성일
|
|
샤프트 보험 처리는 어떤 과정을 말씀하시는 걸까요? |
|
작성일
|
|
후지쿠라 본사에서 타이틀 본사에 납품한 샤프트인데 후지쿠라 코리아 하고는 아무 상관도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