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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선배님들의 속시원한 답변을 구하고자 조심스레 글 적어봅니다.
얼마전 헤드크렉으로 G425max 9도 173-65s를 G430max 9도 173-65s로 보상 받았습니다. (샤프트는 똑같음)
근데 어찌된 영문인지 탄도가 예전보다 4-5도 정도 높아졌네요;;; (예전 12-13도)
골프존 기준 볼스피드 67-70m/s 정도 칩니다. 백스핀 차이는 크지 않은거 같은데 갑자기 탄도가 높아진 원인이 궁금하네요.
혹시 어떤 문제가 있다고 유추되시는게 있음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드라이버의 적정 탄도가 얼마정도 되는게 좋을지도 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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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타가 아닐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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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죠? 사람 몸뚱이가 문제겠죠? ㅎ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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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프트가 달라지면 같은 헤드라이각일때도 탄도각이 달라질수있지만 같은샤프트에 같은 헤드라이각일때는 어지간하면 유의미한차이가 발생하기어려운데요...이상하네요 다른변수가 없다면 기존헤드랑 다름에서 오는 주관적 다름의 인지로 님의스윙이 달라진게 아닐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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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관적 다름의 인지였음 좋겠습니다. 조금 더 쳐보면 명확해 질거 같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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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스윙이라면 스윙웨이트 체크를 해보세요..스윙웨이트로 미묘하게 보상동작을 할수도 있으니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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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스윙웨이트가 바뀌지 않았나라는 의심을 해보는데 제가 문제겠죠. ㅎㅎㅎ세밀하게 이런걸 측정해보고 한적이 없어서 어렵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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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무게추 무게 차이가 나는것 아닐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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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적인 헤드의 무게가 2그람정도 줄었다고는 하는데 그게 그렇게 크게 영향을 줄 수 있나 싶네요 ㅜㅜ 조금 더 쳐봐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