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무게추에 따른 백스핀 차이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드라이버 무게추에 따른 백스핀 차이
  질문 |
배프로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7-10 16:33:59
조회: 1,092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어제 드라이버 샤프트 텐세이 화이트 6s를
44.75인치로 버트컷 했습니다.
피팅샵에서 했습니다.

헤드가 Sim2 max입니다.
따로 스윙웨이트를 잡아주지 않고
Sim2는 뒤에 무게추를 4g늘리면 된다고 하네요.

무게추 현재 24g. 28g짜리 인터넷구매.
현재 어딘가에서 제게 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던중 헤드 맨뒤에 무게추의 무게를
늘리면 관용성과 백스핀이 늘어난다고 하네요?

백스핀이 늘어나는건.. 굳이 원치 않아서요.

헤드 맨뒤에 무게추 무게 늘려서 ~
백스핀 늘어나면 탄도가 더 많이 떠서
비거리 손실이 있을까해서요.

버트컷하고 무게추 늘려보신분
백스핀 많이 증가되나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 CG 백(Back) - 헤드 뒤쪽 무게 증가시
다이내믹 로프트 : 증가
론치 앵글 : 증가
스핀양 : 증가
헤드 닫히는 속도 : 증가
관성모멘트 : 증가

입니다.
개인차가 있으니 얼만큼 는다는 예상은 잘 모르겠습니다.
버트컷을 하셨으니 일단 무게추 바꿔서 써보시고
데이터가 정 맘에 안드시면
원래 무게추 + 페이스부분쪽으로 이동해 가면서 납테이프 추가 로 계속 점검 하셔야 할듯합니다.

- 피터분들이 계시다면 잘못 된 부분 지적 부탁드립니다.

    1 0
작성일

저도 혹시나 해서 차라리 납테이프로
헤드 페이스 밑면 붙일까 고민이였습니다.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