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한 성격남의 소심한 고민(G425 타구음)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소심한 성격남의 소심한 고민(G425 타구음)
  일반 |
툭툭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4-03 06:59:27
조회: 4,233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6 ]

본문

어찌어찌하다 G425드라이버를 구매했습니다.(핑투어샤프트). 이유를 모르겠는데 전 핑 드라이버로 셋업하면 정말 맘이 편해지네요^^.다른 드라이버로 연습장에서 치면 비슷한것 같은데 스크린에서 사용하면 심리적인것인지 g425가 ob가 확실이 덜나네요.
아무튼, 구매할때는 실내연습장은 5월까지만 다닐거라 소리좋지 않아도 잠시 쪽팔리자(^^) 였는데요.
와이프가 일년 더 다니자고 해서 주말에 연장을 했습니다.
앞으로 일년넘게 실내에서 g425 드라이버를 계속 쳐야한다고 생각하니 소심한 성격이라 참 난감해졌습니다.
그래서 또 결정장애 소심남의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조언좀^^
1.G425 그냥 써라
너만 그렇게 느끼지 다른사람들 그렇게 신경쓰지 않는다.
2.G430 으로 교체
소리 확실하게 개선된 430 으로 맘편히 드라이버 연습해라
3.G430 10K
장비는 무조건 최신. 사직 가격이 그렇기는 하지만 as2년무시 못한다. 그런데 타구음이 G430보다는 G425와 유사하다고 해서 불안.

출근하면서 뻘질문 올립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실내연습장에서는 확실히 소리가 달라 속마음으로 "g425 왔구나"합니다. 그런데 실외연습장에서는 공간이 터져서 그런지 못 느꼈습니다.

    2 0
작성일

ㅎㅎㅎ 그냥 좀 특이한 소리가나네 그정도인가요?^^와 연습 못하겠네 이정도는 아니란 말씀이시죠?^^

    0 0
작성일

아무 신경도 안쓰이던데...
신경쓰는 것을 그만 멈춰보시길

    4 0
작성일

넵....

    0 0
작성일

지금은 타이틀을 쓰지만 셋업의 편안함은 핑이 최고이며 430보다 425가 셋업이 더 편안했습니다(425 lst쓰다가 430나와서 시타했는데 소리 말고는 감흥이 없었습니다) 10k는 모르겠지만 그냥 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 0
작성일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실내든 실외든  옆타석에 425치면 엄청 신경쓰이더라구요. 저도 425라 둘이 같이 치면 온 연습장이 깡깡~  전 430으로 바꿨어오.

    4 0
작성일

소리때문이신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로?

    0 0
작성일

솔직히 배려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그 것 때문에 드라이버 교체까지 고려하시는 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2 0
작성일

배려 마음은 아니고.....왜 이렇게 남을 신경쓰고 의식하는건지....

    0 0
작성일

저도 말만들었지 첨엔몰랐는데
이제 실내든 인도어든 깡깡 거리는 소리나면 어김없이 G425 ㅎㅎ
소리진짜 뭐같네 라고 혼자 느꼈습니다.

    3 0
작성일

전 이상하게 다른분 425  소리는 이상하지 않던데 제가 제꺼를 치면 이상하더라고요.

    0 0
작성일

저도 딱 그런 마음으로 g425샀는데요. 사실 글쓴님 마음을 이해합니다. 실내에서는 오히려 소리 차이가 그렇게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다른 드라이버도 소리가 크고 스윙 스피드가 65 이하여서 감당 할수 있는 수준이었는데요. 인도어로 옮기고 볼스 65이상 나오니 감당이 안되드라구요. 그래서 저도 당근으로 팔고 비슷한 금액 당근으로 업어왔네요

    1 0
작성일

실내보다 인도어에서 위력을 더 발휘하나요?^^

    0 0
작성일

실내는 다같이 울려서 막 엄청 튄다는 느낌이 아니었었거든요. 그래서 g425욕하는 글보면 아니 이정도 가지고 뭘 이렇게 까지 욕한다고 ?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다 인도어 간 첫날.. 첫타석에서 정말 깡통 돌에 부딪히는소리 ? 울림이 없으니 이 소리가 여과 없이 들리더라구요. 그리고 두세사람 뒤돌아보고.. 제 드라이버 보고 끄덕 하니 , 오내지 모를 자괴감이...그래서 이건 아니다 싶어서 바꿨습니다

    0 0
작성일

핑 소리도 특이하고 존재감도 대단합니다. 내가 왔~~ 소~~ !!!!!!!! 
앞뒤로 3타석 이내 핑드시면 잠깐 쉬다가 내려 놓으면 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 0
작성일

ㅋㅋㅋㅋㅋ

    0 0
작성일

저는 인도어만 다니는데 솔직히 거슬리긴 합니다만, 불법무기도 아니고 주구장창 드라이버 연습만 하시는 분도 없기 때문에 그러려니하고 신경 안쓰려고 합니다.

좀 스피드가 있으신 분 옆에 있으면 가끔 제가 자리를 옮기기도 한데 , 그렇다고 드라이버를 바꾸는 건 좀 아니지 싶네요.

지난 주 어르신 고반발 드라이버 소리 한시간 들어보니 425는 양반이구나.. 라고 속으로 생각하긴 했어요 ㅎㅎ

    1 0
작성일

얼마전 클리브랜드 들여서 쳐보고 제가 놀라 바로 정리했는데  이놈은 참 애매한 수준인것 같기는 합니다.

    0 0
작성일

소리를 떠나서 G430 그리고 이번에 나온 10K 까지 시타 한 번 해보시죠
소리도 그렇고 전 타감도 더 좋더라구요 +_+

    0 0
작성일

그게 425의 소리인지는 모르겠지만 연습하러 가면 유독 귀에 거슬리는 드라이버 소리가 있긴 합니다.
그렇지만 똑같이 연습하러 온 분이고 채의 원래 특성이 그런데 어쩌겠습니까^^;
저는 그냥 제가 이어폰 꽂고 연습합니다.
내가 치면서 소리가 마음에 안 든다면 그건 바꿀만한 요소가 되겠지만 다른 사람에게 미안해서 바꿔야겠다는
생각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0 0
작성일

저도 전에 g425 구매 했었는데
인도어에서 소리가 너무 크고 신경 쓰이더라구요 사람들도 자꾸 쳐다보는거 같고 ㅋㅋ
점점 드라이버 연습시간이 줄어들어서 이게 뭔가 싶기도 해서
소심한 성격이라 g430 으로 바꿨는데 마음이 편~안 합니다

    1 0
작성일

g430으로 거의 기울었는데요. 맘같아서는  한두달 열심히 드라이버만 연습해서 페이스를 한번 깨볼까 하는 생각도^^

    0 0
작성일

그냥 그대로 쓰시고
아이언 연습을 더 많이 하세요 ㅎ

    1 0
작성일

ㅎㅎㅎ 자연스럽게 그렇게 될것 같습니다. 아니면 드라이버 한타한타를 정말 정성들여 치던지요.

    0 0
작성일

신경쓰지 마세요.
소리 좋은 드라이버로 제대로 맞추지 못해서 공이 여기저기 날라다니는 사람도 많은데요.
그냥 멘탈 약하신 분인가보다 하시면 될듯...

    2 0
작성일

ㅎㅎㅎ 제가 다른분들 멘탈 훈련 시켜주는 좋은일 한다고 생각할까요^^

    0 0
작성일

흠..의외로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이 많네요..;; 재작년에 425 계속 썼었는데 민망하네요.; 그냥 치라고 하고  싶은데..저같아도 다른분들이 그런다 하면 신경이 많이 쓰이겠네요.

    0 0
작성일

3번 의견이 없다니 의외입니다.

    0 0
작성일

10K 볼때마다 뿌듯할거 같은데요? 최신이 좋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