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틸 샤프트는 못 쓸것 같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이제 스틸 샤프트는 못 쓸것 같네요.
일반 |
골프는즐거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3-21 12:24:52
조회: 2,669  /  추천: 2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오십 중반에 두번째 엘보를 겪고 mmt로 바꿨습니다, 

첫번째 엘보때도 mmt로 바꾸고 나았던지라 이번에도 바꿨더니 역시 많이 좋아졌네요. 

직구한 아이언이 서양기준으로 셋팅이 되어 있어서 좀 무리가 갔던것 같은데 이제 계속 그라파이트로 가야할 것 같습니다. 

엘보로 고생하시는 분들 샤프트 무리 안가는걸로 바꿔보세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PXG 아이언으로 바꿀때 모든 아이언은 그라파이트 50g대로 재정비 했습니다. 한 세트는 MMT로 다른 하나는 KBS로^^

    0 0
작성일

저랑 비슷한 연배이신듯 한데 저는 아직 modus 105를 쓰고 있습니다.
보키웨지는 DG s200(128g)인데 웨지도 별 무리없을때는 아이언도 modus 120이나 뉴다골 120g대로 바꾸어야 하나 생각하기도 해요.
그런데 지인들이 그라파이트 얘기할때마다 나도 얼마 안 남았다 생각하며 생각을 접습니다.
오래 치려면 몸을 좀 아껴서 써야겠지요.

    0 0
작성일

저도 50줄 들어섰지만, 아직 힘을 못빼고 쎄리는-_-중이라... 아이언 105R, 105S 쓰네요.
언젠가는 그라파이트로 가겠지만, 못버틸때 까지는 스틸샤프트 써볼랍니다 ^^;

    0 0
작성일

ㅎㅎ 일단 아이언은 쌔려야 맛이죠. 저도 엘보 계속 달고 살지만, 아이언 샤프트 못 낮추겠습니다.

    0 0
작성일

저는 무리해서치면 엘보아프고 몸풀고쳐도 어깨가 아픈경우가 많았었는데
그라파이트로 바꾸고 엘보는 젼혀 없고 어깨아픈것도 없어졌습니다.
스틸파이버하고 mmt두종류 쓰고있고 스틸 못지않은 강도와 타감이라 생각합니다
스틸은 가급적 안쓰고 싶습니다 이제

    0 0
작성일

저는 원래 880쓰다가 탄도좀 깔고싶어서 120그람대로 올라갔더니 어께부상에 등부상까지 와서
게다가 스윙스피드도 줄어들고....
결국 3달만에 다시 AMC880으로 돌아갔네요.
이거 열심히 쓰다가 다음에 바꾸게되면 저도 그라파이트 생각해봐야겠어요.

    0 0
작성일

그라파이트 80그람대 쓰면 무게도 적당하고 탄탄하기도 해서 스틸이 아쉽지 않아요.

    0 0
작성일

저도 어깨가 아파서 mmt 한참 썼는데.. 몸이 좀 좋아지니 mmt 타감이 너무 구리게 느껴져서.. 다시 경량스틸로 왔네요..
7~80그람대 그라파이트를 한참 이거저거 써봤는데.. mmt, 스틸파이버처럼 스틸이 첨가된 그라파이트보다는 그냥 일반 그라파이트가 타감이 낫더라고요.. mmt가 이쁘긴 한데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