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샤프트 중량 1g 차이가 의미 있을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드라이버 샤프트 중량 1g 차이가 의미 있을까요?
  일반 |
지구음란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03-05 07:46:00
조회: 2,48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텐오프 1k 스펙을 보니

X 샤프트 보다
TX 샤프트가 중량이 1g 더 나가고 토크는 같아요.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텐세이 회사는 어떤 의도로 제품을 더 나눠서
소비자에게 판매 하는걸까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토크가 같아도 cpm이 다를것 같습니다

    0 0
작성일

제가 좀 예민한 편인지 모르지만
1g 차이도 분명 느껴지더라구요~
주위 지인들 샤프트 살짝 가벼운거
같다고 해서 납 테이프 살짝 둘러줬더니
다들 조금 묵직 해진거 같다고 하네요~

    0 0
작성일

프로선수들 입장에서 최대한의 아웃풋을  얻을 목적이라면
무게 0.1g, cpm 1 단위까지도 세분화 해서 스펙을 따지지 않을까요?

저같은 와이파이 구질의 아마추어들은..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ㅜㅜ

    1 0
작성일

cpm 차이가 큽니다

    0 0
작성일

x와 xt의 실제 체감 차이는 넘사벽입니다.

    0 0
작성일

토크보다 cpm 차이가 많을꺼에요

    0 0
작성일

무게차이보다 cpm차이가 헉! 이정도 느낌으로 클거에요
미쓰비시 말고 다른곳도 1-2g 차이 입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