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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어그립 사업 종료로 인해 쟁여 놓을 겸 해서 구매를 진행하였는데,
1차로 구매한 것은 퓨어그립 자체 캔슬 (12월중순) ->환불해주지는 않음.
2차로 12월말 (캔슬이므로 당연히 환불될줄 알고 재구매했으나) 구매한 것은 물건 전체 캔슬 -> 배송비 (쉬핑 코스트) 만 꿀꺽하심.
3차로 ( 당연히 퓨어그립 측 착오라 생각하고 환불 될 것으로 예상 하고 구매 물품들이 실시간으로 솔드아웃이 되어 벌어지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1월초에 재구매했으나, 가타부타 배송도 답변도 아무 응대도 액션도 없이 폐업해버렸네요.
ㅎㅎㅎ 카드사에 클레임 넣어놨는데, 카드사에는 응대하나 봅니다. 정상적으로 보냈다는 식으로 답변을 보내왔다는데 혹시 배송 받지 못하고 환불에 어려움을 겪는 다른분들도 계실까요??
(물론 중간중간 계속 문의를 남겼으나 폐업세일중이라 바빠서 응답이 늦는다는 자동응답만 받았습니다.)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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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못 받아서 카드사에 상황 설명하고 증빙자료 제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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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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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구매 캔슬난게 당연히 환불될 줄 알고, 상품이 솔드아웃되기 전이니 다시 2차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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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왜 심보 얘기가 나오죠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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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전 댓글 저도 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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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수정전댓글이랑 대댓글보고 여기서 심보얘기가 왜 나오나 이해가 안 돼서 댓글달았는데 그새 대댓글 지우시고 원댓글도 고치셨네요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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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작성글도 지우시는 분이네요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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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말 골포에서 공구 신청받아서 주문했는데 결국 쉬핑넘버도 없이 끝났습니다. 신고한상태인데 반년도 걸릴수있다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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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넵 댓글 확인이 늦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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