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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무게를 늘리고 싶을때 납테이프 등의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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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02-21 14:40:04
조회: 3,75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안녕하세요

 

어제 문의 글을 남기긴 했는데..답변을 잘 달아주셔서

어찌됏든 카운터 밸런스 샤프트를 얻었으니 장점을 활용해서 시험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헤드 무게를 한번 늘려볼까 하는데요

 

현재 쓰고 있는 드라이버 헤드가 에픽 서브제로 모델이랑 앞뒤로 추가 있는 상황입니다.

 

혹 카운터 밸런스 장점을 위해 추천하시는 헤드 무게 증가 그람(g) 수가 있으실지요?

 

또한, 서브제로 모델의 경우 앞 추와 뒷 추중에 어떤걸 증량해야 할까요?

 

위치 증량에 따라 타구나 탄도 등에 변화가 생길거 같아 고민이네요

 

일단 추를 바꾸기 전에 납테이프를 먼저 붙여볼 예정인데 최대한 변화없이 무게를 늘리려면

어디에 붙여야 효율적일까요?

 

항상 골포 형님들의 댓글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현재 구질에 따라서 무게추 조정이나 납테이프 쓰시면 되는데
서브제로는 헤드 쪽에 무게중심이 일반 모델보다 조금 더 쏠려 있어 저탄도 저스핀을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현재 탄도가 부족하면 헤드 끝 쪽, 탄도가 높으면 헤드 페이스면에 가까운 쪽에 붙이면 됩니다.
드로우 구질이면 토우 쪽, 슬라이스 구질이면 힐쪽에 가깝게 하시면 되고 1g 씩 붙여서 느낌 찾아보시면 될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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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넵 말씀 주신 내용 참고하여 추 구매전에 테스트 좀 해봐야 겠네요~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페이스쪽으로 붙일수록 탄도가 낮아지면서 예민해질테고,
후방쪽에 붙일수록 탄도는 올라가면서 구질 컨트롤이 덜 먹을테고요.
에픽 서브제로면, 앞 2g 뒤 12g 추일건데요...헤드무게를 200g 이 넘지않게 추가하면 될것 같고요.
t1100정도 물려서 휘두를 스피드를 가졌다면, 백스핀도 많이 먹을것 같고,
헤드 앞쪽을 웨이트를 올려서 백스핀 줄이는 것이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결국 이리저리 테스트해봐야죠.

    1 0
작성일

넵 말씀 대로 이것저것 테스트를 해봐야 겠네요..200g 언더로 말씀 주신 이유가 있을까요?

    0 0
작성일

저도 무게추 이용해서 헤드 무게
느껴 볼라고 장착 해봤더니
뒤에 늘리면 탄도가 너무 뜨고
앞에 붙이니까 탄도가 낮아지면서
구질도 들쭉날쭉 이고 그래서 한동안
드라이버 헤드에 납 테이프 붙여서
위치에 따라 탄도도 띄우고 낮추고
드로우, 페이드 구질 변화 느끼는 맛도
있어서 종종 이용 했었는데요
이걸 붙이니까 드라이버 타감, 타구음이
먹먹, 퍽퍽 이렇게 바뀌니까
드라이버 칠 맛이 안나더라구요~
그래도 헤드 무게 느끼고 싶어
저는 일반 스카치 테이프 사이즈
정도 되는 납 테이프가 있어서
그걸 샤프트 헤드쪽 끝부분
즉 팁 부분에 한겹, 두겹, 세겹
붙여가면서 헤드 무게 체크해서
한겹 붙였더니 현재는 헤드 무게 감이
딱 좋더라구요~^^

    1 0
작성일

타감이 조금 달라지는 부분은 있겠네요..일단 말씀 주신 대로 저도 테스트를 좀 해보고..무게추를 구매해 보던지 해야겠네요~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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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돌아다니는거 받아놓은거 입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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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오 드라이버에 아이언까지~고급 정보 감사합니다~!!ㅋㅋ

    0 0
작성일

본인의 탄도, 방향에 따라 다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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