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작성일: 2016-12-02 16:25:21 조회: 68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 4 ]
관련링크
본문
요 몇년간 시게이트 하드가 갑자기 사망한게 많은데요...ㅠㅠ 새거 사기엔 가격이 부담되다보니 중고나라를 10월 말쯤부터 근 한달을 봤어요. 용량 큰건 잘 안나오더라구요... 근데 좋은건 좀 만 늦어도 팔려서 다 놓치고 결국 못샀죠ㅠㅠ 너무 저렴하게 원했나봐요. 푸념은 여기까지.
눈팅하다 보면 가끔씩 미개봉품이기에 새 제품인가 하고 눌러보면 a/s기간 끝나기 전에 교환을 받은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이런 사람들은 실제로 문제가 하필 기간이 끝나갈때쯤 생겨서 교환을 받은 사람들인가요? 그렇다고 하기엔 꽤 많이 다루는 분들도 있던데... 아니면 혹시 하드에 문제가 없어도 기간 끝나갈때즘 보내면 교환을 해주나요?
하드 a/s를 받아야 할 일은 많았지만 전부 문제가 a/s 기간 이후에 생겨서 받아 본 적이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댓글목록
|
업자가 수리요청들어와서 수리하다 고객한테는사망이라 하고 새거 팔고 자기는 공짜로 얻은 하드 AS보내는거죠.. |
|
행복33980745님의 댓글 행복3398074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럼 실제 문제 생긴 제품을 보내서 A/S 받은건 맞다는 거군요. 기간내에 문제가 생긴것도 맞고. |
|
하드는 수리를 하지 않고 그냥 교환해주는데 새제품으로 교환해주는 경우도 있고 리퍼(재생하드)로 교환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
|
행복33980745님의 댓글 행복3398074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좀 더 정확히 궁금한건 a/s 기간 내에 smart 검사결과 이상 값이든 헤드 움직이는 소리 등 불안한 소리가 나는 증상이 없더라도(일반적인 a/s 사유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기간내에 보내면 교체를 해주는가 입니다. 그게 되면 앞으로는 그냥 주기적으로 기간 끝나기 전에 다른 하드에 백업하고 a/s 보내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