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본사과장이랑 저녁에 만나기로 했대요.
제대로 대처해서 기존 므시 유저들이랑
이번에 새로 산(저같은 ㅠㅠㅠㅠ) 유저들의 불안을 좀 해소해주면 좋겠네여 ㅠㅠㅠㅠ...
하는 김에 거지같은 as 도 좀 뜯어고쳐주면 좋공... ㅠㅠ....
댓글목록
|
작성일
|
|
잘 해결 됐으면 좋겠네요...
|
|
작성일
|
|
저도 이번주에 주문해서 아직 받아보지도 못했는데 ㅠㅠㅠㅠ....
|
|
작성일
|
|
므시는 서울 한곳에라도 자체 AS센터하나 만들면 되지 왜 자꾸 자기네 브랜드 깍아먹게 외주를 주나 모르겠네요
|
|
작성일
|
|
저는 사실 컴알못이라 이번에야 알게 됐는데... as 하나로 제조사 선택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as 정책 좀 개선해주면 좋겠어여 ㅠㅠㅠㅠ |
|
작성일
|
|
리퍼 교환 받았다는 거 같은데 저렇게 이슈가 되니까 해주는거면 저같이 큰소리 못내는 사람은 아무것도 못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