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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그래프의 반박
현대자동차 대놓고 구라치는 짓은 바뀌지를 않네요.
그나마 중형차는 경쟁이 심해져서 장난질을 덜 치는데
suv 거의 독과점이다 보니 장난질 참 심하게 치네요.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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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젠 또 그러는구나 합니다. 이정도 변심으로는 고쳐지질 않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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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과점 suv시장이니까요 ㅜ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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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기차 안믿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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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testdrive.or.kr/boards/263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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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까지 같이 읽어야 판단이 되네요. 글 쓴이는 차이라고 이야기 하려 했지만 댓글을 보니 결국 차별이 맞군요. 25% 스몰 오버랩 점수 잘받기 위해 북미에서만 늘려놓은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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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글 작성자 분과 그 댓글은 김한용기자가 잘못했다는 방향인듯 합니다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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쭉 읽어보면 결국 범퍼 레일 좌우 연장은 스몰오버랩 테스트에 영향을 주는 사안이 아니라고 박사 학위 받으신 한분이 여러 자료를 모아 정리를 해주시고 다른 비전문가 한분은 답정너로 계속 맞다고 우기는 중 같네요 아전인수...아무리 현대가 싫어도 좀 심한것 같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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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보강재 없는 레일 연장은 영향이 없다는 그 분의 주장을 봤는데 그러기엔 레일 연장의 내수와 수출형 차이가 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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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엄청나게 싸우고 있더군요. 누가 알바인지 모를지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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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aboutcar.motorgraph.com/2241 모터그래프는 전에도 기술적인 것에서는 좀 불명확한 적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지적한 내용에 대해서도 전혀 말이 없네요. 자동차 전문을 내새우고도 아니면 말고 식의 태도는 오히려 국내 자동차 발전에 더 안좋을 것 같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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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발전은 이미 독과점으로 인해 개판된 상태 아닌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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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이 난 상황은 아니지만 제대로 된 정보가 구분되지 않으면 결국 국내 자동차 모두 더 안좋은 쪽으로 갈 것이니까요. 해도 욕먹고 안해도 욕먹으면 안하는게 당연하죠. 현대 에어백이 4세대로 바뀐건 사실을 기반으로한 다른 나라와의 비교. 그에대한 소비자의 불만 때문이였죠. 그런데 2세대 단 신차 나오니 괜찮다는 의견이 요새 나오고 있죠. 이러면 새로운 신차에 누가 4세대 달까요? 게다가 정확한 의견을 제시해야할 언론역시 그모양이라면 결국 더 안좋은 쪽으로 갈 것이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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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기쪽이 변명하는것 같아요 범퍼레일 좌우 길이뿐 아니라 레일 자체 모양도 약간 다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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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바다엔 아직 현기 알바가 예의주시 안하고 있나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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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도 곧 오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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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나빳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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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그래프가 못미덥긴한던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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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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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용하고 내수용하고 같아요 다만 북미형하고 다를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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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lkisw****님의 댓글 dalkis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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ㅉ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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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베그래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