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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카 직영몰에서 아반떼HD를 찾다 보니
10년 등록차인데, 22만 km 주행인 차가 있어서요
사고이력도 없고, 차량 소유주 변경 내역도 1회있는데, 승용 목적이더라구요.
별다른 이상없이 단순히 주행거리가 많다보니 가격이 동급차들보다 저렴한데
승용차로 이정도 타기도 하나요??
비슷한 가격대 다른 차는 10만km인데, 사고도 있고 그렇거든요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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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만짜리 싸다고 사시면 차액만큼 수리비 폭탄 나올 것 같아요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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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역시 20만은 좀 오반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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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저기 손보실데가 많을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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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다른 질문인데, 중고차사서 자잘하게 수리비 들어가는것들은 어떤게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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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오일 타이어 타이밍벨트 밋션오일 브레이크오일 브이레크패드 휠 디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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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한답변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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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차 구입하시면 부동액(냉각수)이랑 오일류는 일단 한번 싹 가시고 그때부터 주기적으로 관리하시는게 편하고 그 이후에 타면서 문제가 생기거나 교체시기가 되어 교환한게 타이어, 타이밍벨트, 브레이크관련 3종(패드, 디스크, 캘리퍼), 점화플러그, 배터리, 휠센서, 라지에이터, 엔진 마운트, 미션 마운트, 등속조인트 등 소모품 거의 전부 다 갈고 브레이크가 말썽이라 그것때문에 고생 좀 했었어요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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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비가 많이 나올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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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결국 목록에서 제외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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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카 잘 보시면 13년식 그랜져 22만km도 있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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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식이 짧아 년식 오래된 10만보다 낫지 않을까싶었어요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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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가 엔진과 미션이 생명인데 운행 거리가 많으면 그 생명이 얼마나 갈지 모르니 싼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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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긴 1년 2만이니 10년이면 20만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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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만넘어간다면 당장은 멀쩡해보이실지몰라도 자잘하게 수리들어가면 끝도없을꺼에요 저는 9년식 13만 키로샀다가 하아 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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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은 다르지만 10년 등록 4.5만 주행한거 작년에 650 정도에 구입 후 현재 6.6만 찍었는데 오일류와 겉벨트, 타이어 교환 빼고는 추가로 돈 들어간건 아직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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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이 출장많은 직종이면 그정도 충분히 탑니다. 관리하기 나름인데 관리를 어떻게 했는지 알 수 없으니 문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