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http://v.auto.daum.net/v/nOqPUHsecS
다들 아시다시피 쉐보레가 차는 괜찮은데 애들이 (판매)의지가 없죠.
임팔라도 그렇게 잘 팔리는데 물량 배정을 안해서 신기루가 됐고...
이녀석도 미국에서 혼다 CR-V와 함께 판매 투톱을 달리는 걸로 알고
있는데 한국은 '내년에나 출시할까 논의중이에요. 데헷' 이런류의 대응
이었는데 저 기사대로라면 하반기에 나오나봅니다.
방식은 임팔라와 같은 완전 수입방식이고 가솔린이 주력인데 과연
가솔린-디젤이 동시에 들어올지도 아직 모르겠지만 관심은 큽니다.
쏘렌토 1세대를 15년째 끌고 있어서 작년부터 차를 참 많이 보고 있는데
갈 데가 없어요. 기대가 컸던 QM6는 기대보다 많이 떨어졌고, 현기차의
산타페-쏘렌토 라인은 엔진오일을 자체생산하는 신기를 보여주시고,
쌍차의 G4 렉스턴은 너무 큰 차체 + 옵션장난질로 모하비와 같은 가격..
CR-V는 미국 판매1위의 비결인 혼다센싱(ACC등 첨단주행 보조장치
집합체)을 한국에서만 쏙 빼고 가격은 천만원 올려 출시하는 대범함...
뭐 이렇다 보니 걍 타던거 타자. 돈도 없는데 뭘 바꾸고 그래... 이렇게
됐는데 저녀석이 조기등판해 준다면 생각이 좀 달라질 수도 있겠죠.
부디 가솔린-디젤 동시에... 그리고 개념 좀 탑재한 가격으로 나와주길.
차... 좀... 바.꿔.보.자. 쫌...ㅠ.ㅠ
댓글목록
|
작성일
|
|
경유가격 인상한다느말 있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
|
작성일
|
|
사실 SUV 9할 이상이 다 도심에서만 다니는데 디젤은 오로지 경제적 이점뿐이죠. 과거 CR-V 같은 일본계 가솔린SUV들은 익숙치 않아서 혼유사고도 있었지만... 이젠 그럴 염려도 거의 없고 에퀴녹스 가솔린 1.5 터보...들어오면 그거 사고 싶습니다. 문제는 쉐보레 이놈들이 또 '어렵게 물량 뺐어요. 매달 무려 700대씩 배정. 데헷...' 이런 소리할까봐 걱정이죠. 임팔라때처럼...; |
|
작성일
|
|
말리부가 suv 로 개조된것 같네요 ㅎㅎ 한국 철수 한다더니 안하려나 |
|
작성일
|
|
한국 철수는 맞는거 같아요. 에퀴녹스도 판매량 봐서 국내생산한다고 드립은 친거 같던데...임팔라 초기반응이 그렇게 좋았는데도 물량 찔끔거리다가 사라진거 생각하면 뭐...ㅋ |
|
작성일
|
|
말리부 SUV 로 찌우면 나올 모양이네요. 디젤은 향후 상황이 안 좋아질 거 같지만 일단 선택할 수 있게 둘 다 나오겠죠 |
|
작성일
|
|
미국쪽 리뷰 보면 전세대 에퀴녹스가 쏘렌토보다 약간 큰 사이즈로 매우 애매한 크기였는데, 새 모델은 CR-V와 라브4 사이 사이즈로 컴팩트하게 나왔어요. 대신 트림을 넓게 분포시켜서 2700부터 4000만원대까지 선택폭을 넓혀놨죠. 들어온다면 가솔린도 들어오겠지만, 당췌 들어오질 않으니...-.- |
|
작성일
|
|
에퀴녹스 보다 트래버스를 밀고들어온다는 이야기가 있던데요.... 에퀴녹스가 더 필요하지만.... |
|
작성일
|
|
트래버스 얘기는 처음 들었는데, 이번주에 에퀴녹스 올해 출시 어렵다... 뭐 그런류 기사 본거 같아요. 신형 렉스턴도 쓸데없이 너무 큰데 트래버스는 아마 더 큰걸로 압니다. 한국에서 공장 철수하는거야 그렇다 치는데 판매에도 영 관심이 없는거 같아요. 미국쪽 유튜브 리뷰 보면 에퀴녹스가 여러모로 괜찮던데... 인간적으로 애들이 판매의지가 없으니 원....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