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1100EX는 크루저 스타일로 주행 가능한 녀석일까요? > 바이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CB1100EX는 크루저 스타일로 주행 가능한 녀석일까요?
질문 |
Glenfidd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8-15 22:14:01 조회: 274  /  추천: 3  /  반대: 0  /  댓글: 28 ]

본문

CB650F는 약간 스포티하게 주행하는 스타일 (막 앞에 있는 물건에 갈고리 걸어서 당기면서 팟팟 하는 기분의 가속)

CB1100EX는 약간 크루저 스타일로 느긋하게 나가는 스타일.. (뒤에서 지긋~이 밀어주는 기분의 가속)

 

맞을까요?

 

 

포지션 역시 비슷하고..

 

CB650F는 약간 스포티한 발 위치..

CB1100EX는 약간 크루저틱한 발 위치..

 

 

 

아니면 어쩌지요 ㄷㄷㄷ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650과 1100은 완전 다른차예요
1100 은 느려요. 그냥 느릿느릿 경치구경하면서 다니는 그런찹니다.

제가보기엔 주행스탈과 안맞아요... (영어를 못읽어서 존칭은 생략했습니다 ㅠㅠ)

    0 0

저... 가속만 그냥 저냥 되면되요;;;
할리 883 같은거 따라갈 정도면 됩니다 ㄷㄷㄷㄷㄷㄷ

알차급 가속을 원하는게 아니에요..
CB500X 정도로도 만족했습니다;;
팻밥이랑 가다가 못따라가는구나 싶어서 한계를 보긴 했지만;;

    0 0

650 시승해봣는데 ;; 그냥 포지션다른 알차급이라고 땡기면 속도계보시면 응 200? 응?  입니다
cb1000은  시승안해봐서 모르겟네요  시비 400은 제가 ;; 땅겨보니 응? 170 응 다조지니 190정도 이더라구요
구형이라서 그런지

    0 0

약간 스포티한게 아니군요 ㅋㅋㅋ

    0 0

그르게요 ㄷㄷ

    0 0

650은 조낸 스포츠 바이크군요;;; 무시무시한 기분 ㄷㄷㄷ

CB400계열도 꽤 잘나가네유 ㄷㄷ

    1 0

400 브텍 터짐  흐
추천안합니다

    0 0

연비나 기타등등으로 인한건가요? ㄷㄷㄷ

가격대비라는 부분;;

    0 0

아니면 팔면되죠;;;

또다른기변!

    0 0

우하하하하하하

그쵸?? 그까이꺼...

    0 0

제가 트레이서랑 CB1100EX 중에서 뭘 살지 고민하다가 
인천혼코 시승 경험 + 지인차 시승 경험을 종합해서 말씀해드리면

1. 소리가 간지난다.. 으 냉각핀! 크롬!! 쌍발머플러! 취향 저격인데!!!
2, 그걸 포기하게 만드는 약간은 모자란 출력과 느긋한 반응!
3. 주행풍이.. ㅠㅠ 다시한번 느끼는 스크린의 소중함.. 빨리가면 힘들겠구나

이정도 였어요.. 물론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겠지만!
느긋하게 다닌다고 하셨지만 출력에 목마른 순간이 오실꺼에요

    0 0

뭐.. 레킹이나 몇가지 차들 스크린 없이 타봐서리...
스크린은 어울릴만한걸로 적당한거 수배해서 달면 되겠지요 뭐 ^^;;;
근데 달면 또 간지가 좀 내려갈듯도..

배기량대비 출력이 약하긴 한거 같은데.. 출력 반응이 좀 느린가보네요;;;
그냥 그윽~하게 미는 느낌으로 상상되는데 맞을까요? ㄷㄷㄷ

    0 0

cb1100ex는 감성이 흘러 넘칩니다. 수냉 4기통들과는 그 소리부터가 달라요!
출력은 오버리터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정도의 출력이지만
Y영역을 즐기시는분들이 아니라면 그래도 차고 넘치는
출력이라 할 수 있겠네요

    0 0

대략적으로 미들급 2기통 성능에..
공랭 오버리터 4기통 감성으로 보면 될까요?~?~

    1 0

그정도 될것같네요!

    0 0

감사합니다 ㄷㄷㄷㄷㄷ

    0 0

스펙상 출력은 CB650F랑 같아요 ㄷㄷ 그래도 오버리터 4기통인데 미들급 2기통 성능이라하면 안될거같은데요;;

    0 0

토크는 1.5배 되긴 하더라구요 ㄷㄷㄷㄷ
고회전을 안써서 마력은 좀 낮지만

    0 0

스타일이 완전 다르죠..클래식멋을 추구하면 1100..근데 클바계열은 진짜 주행풍땜에 100이상 땡기기가 싫어용..ㅠㅠ 일단 1100으로 기변..ㅋㅋ

    0 0

기변 고고싱이요?? ㄷㄷ

    0 0

여기 CB1100EX 성애자가 있다고 해서 와 봤습니다.
입문한지 1년 좀 넘은 초보 라이더인 제가 느끼는 CB1100EX 단점을 말씀드릴께요.
작년 9월에 들였으니 1년(4~5000Km) 정도 탔구요, 보통 장거리는 2~300Km 정도 탑니다.
1. 산길 코너를 저속에서 바이크를 평소보다 조금만 더 눕히면 스텝이 땅에 긁혀 깜짝 놀랍니다.
2. 바이크가 무거워 출발 전, 정지 직후에 긴장합니다.(1년간 좌꿍 2회)
춘천에서 서식중이고 우유자적 산길, 시골길 라이딩 위주다 보니 최고속도 180 리밋은 별 신경 쓰이지 않아요.
전 입문 도중 한번에 넘어 온 경우라 굉장히 만족하고 있어요. 제 실력에 비해 차고 넘치죠.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쪽지주세요~~

    1 0

꿍 했을때 혼자 세울 수 있나요 ㄷㄷ

    0 0

저도 첨에 걱정 많이 했었는데 유튜브로 검색 좀 하니 세우는 것은 어렵지 않았어요.
오히려 센터스탠드가 난이도가 좀 높은 편이에요.
센터스탠드는 하나둘~ 앞뒤로 반동을 한번 주면 쉽습니다.

    0 0

저는 벤리110도 힘든데 대단하십니다 ㄷㄷ

    0 0

전 이렇게 세우는데 힘들지 않아요~~
https://youtu.be/IghmPBmOH2Q

    0 0

피가되고 살이되는 조언 감사드립니다 ㄷㄷ

    0 0

1100ex은 크루저입니다 6단 놓고 80정도 달리면 2000rpm정도인데
주행질감이 두둥두둥 하는 애기손으로 슬슬 토닥거려주는 기분이 엉덩이에 느껴집니다
아 요맛이구나 하고 깨달았지요 ㅎㅎ 도로의 왠만한 요철을 와이어 스포크의 탄성과 물렁한 서스두꺼운 턱앤롤 시트에서 다 커버해줍니다

    0 0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ㄷㄷ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