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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만보고 샀는데 서울에서 부산까지 용달거래로
용달비포함 103만원 줬습니다
비교적 최근꺼라 (16년식) 썩은데도 안보이고
안에도 말끔한편입니다
예전 scr100과 유사성이 높은데 장점인 부분이
전조등도 h4고 깜빡이, 미등, 브레이크등 전부 자동차전구
규격이라 구하기가 쉽습니다
자동차처럼 미등, 전조등이 따로 스위치로 켜고 끄는거라
배터리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슬립흔적을 없애기 위해 다 뜯고 뜯은김에
안에 먼지들 세척도 한번 하고 흠집난 카울은 가게 옆집이
자동차외장관리하는집인데 10만원주고 도색맡겼습니다
인도산이라 직구가 애로점이 많다는게 단점이네요
카울이 대부분 철판타입이라 긁히면 녹이 올라오고
철판도 얇아서 잘찌그러지는점
트렁크가 scr100보다 좁고
인도산이라 혼다라도 중국산 혼다보다 부품사기가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네요
일요일즈음 전부 재조립 예정입니다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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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 그랄줄 알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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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쯤되면 오토바이 새거 만들려고 타시는거 아닌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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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게에 원래 50cc 2t가 있었는데 이제 상태가 노답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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캬.. 이정도면 라이딩보다 리빌트를 더 좋아하시는거 아닙니까?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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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해조립이 쉽네요 이제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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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올라오길 기다렸습니다 접근성에선 시알백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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띠용 배터리가 액스맥스처럼 앞에 있네요~ 국내에선 시동성 괜찮을지 궁금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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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배터리 위치가 신기하네요. 다른 차들처럼 배터리 교체를 위한 별도의 커버가 있을까요? 아니면 저렇게? 다 벗겨야만 교체가 가능한걸까요...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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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카울이 있긴합니다 프론트를 벗기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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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100보다 원가절감 흔적이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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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 바이크 수리점 사장님으로 나서실 생각이십니까 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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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정도로 그런거 하는건 오버죠 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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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크 고장 나면 너마저님 찾아가면 되는 부분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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