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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 레이싱킹에 등록된 보험을 포르자로 이전했는데
추가요금이 10만원 정도 나오더군요
18년식인데 취등록세 과표는 신차의 절반정도로 잡혀 있네요
자세는 참 편한데 승차감이 과하게 단단하네요
올린즈든 YSS든 아무거나 중고로 풀리면 하나 건져와야겠네요
새거사기에는 돈아까워요
나머지는 마음에 드는 편입니다
시동 케이블이나 열선 케이블을 뺄 수 있게 뚜껑이 있어요
좋습니다
그래서 주차 브레이크 기능이 있는 레버가 마침 중고로 나와서 달아줬습니다
그런데 브레이크등이 상시로 들어와서 대리점에 물어보니까 이 부분을 지적해 주셨어요
사진의 얇은 쇳조각이 압력에서 풀리면 브레이크 등이 들어오는데
레버를 설치할때 이걸 눌러서 설치해야 한다하네요
https://youtu.be/RO25OBnNvz8
그런데 전기계통이 좀 이상한거 같습니다
위와같이 정차시 RPM, 전압이 불안정합니다
https://youtu.be/5bxWxSAKoYc
또한 주행중에 자꾸 속도계가 작동 안해서 그로 인하여 ABS 경고등이 작동하네요
일단 증상은 혼코 대리점에 점검 예약 해놨으니 가 보면 나오지 않을까 하네요
그리고 GSR도 어느정도 손좀 봤습니다
일단 너무 작아서 답답한 짭조마 떼 버리고 키타코 미러로 변경하였습니다
사이즈 차이가 상당합니다
8mm 미러를 잘못 샀는데 다행히도 10mm->8mm 어댑터를 따로 구해서 장착했습니다
어차피 알리발 레버였지만 색도 바래고 예전 슬립때 다 긁혀서 보기도 안좋았지만 그냥 탔었는데
이번에 교환하게 되었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이 토시가 좀 문제가 있는데 미러에 걸려서 안쪽까지 당길 수가 없는 구조입니다
유튜브 보니까 그 부분을 뚫어버리고 거기다가 미러를 달더군요
저는 그렇게 하면 지저분해보이고 더 찢어질 수도 있으니 아일렛 작업으로 뚫었습니다
때마침 사이드미러 볼트 변환 어댑터가 연장역할까지 해서 높이도 적당합니다
그냥 달면 연장볼트달고 10mm 아일렛이고
저 처럼 8mm로 변환하면 8mm 변환 어댑터 달고 8mm 아일렛 작업하면 되겠습니다
기존같이 고정하면 토시가 좀만 헐렁해지면 도는 현상이 있었는데
돌지 않고 좋네요 잘 했습니다
이제는 네이키드도 탈만한 날씨가 된것 같습니다
조만간 또 어디 놀러가고 싶네요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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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시 디자인이 매끄러워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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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시는 일반적인 제품과는 달리 단단한 재질이고 두껍지는 않은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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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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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포르자 쇼바 딱딱해서 교체하시면 좋다고 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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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자가 최근 나온 신형이라근가 묘하게 문제가 많이 나오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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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자 ㅠㅜ 그래도 시동안걸리는 엑맥이 보다는 ㅋㄷ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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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내 포르자 몇대 봤는데 대부분 사제 쇼바더군요. 올린즈 쇽도 많이들 하시던데 순정품이 많이 딱딱한가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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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자에 파킹까지 빼버리다니 실망입니다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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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킹레버를 주차할때는 잘 안 쓰지만 언덕길에서 정차하면 파킹레버 없이는 손을 놓을 수가 없어서 없으면 영 불편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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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잠깐 타보니 땀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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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상 점검 잘 받으셔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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