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우선 스즈키가 250~300시장에서 다른메이커들이 잘 팔고 있는걸 보고 자극을 받았는지
gsx-r250모델을 준비하고 있다는 루머입니다.
특허이미지도 유출이 됬는데, 실제로 나와봐야 알겠죠.
(gsx-250r 이라는 모델이 이미 있지만, 이건 gw-250의 풀카울링버전이라고 보는게 맞을 겁니다.
24마력이라서 경쟁이 안되는 점도 있구요.)
gsx-r250의 특허 이미지중 옆모습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gsx-r 계열. 연료탱크는 금속재질.
도립식 포크에, 레디얼 마운트 브레이크 캘리퍼 적용이라고 합니다.
핸들이 낮은걸 보면 제대로 슈퍼스포츠 장르를 지향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r125-r250-r600-r750-r1000으로 이어지는 라인업의 완성이 되겠네요.
그림만 봐서는 cbr250rr처럼 트러스구조의 프레임같습니다.
엔진은 수냉 병렬2기통.
다만 스로틀 바이 와이어 (전자제어 스로틀)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생산지은 태국 혹은 인도네시아가 될거라고 하네요.
yzf-r3는 2019년에 페이스리프트 버전이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사진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예상도.)
프론트쪽 디자인이 변경되어 현행 yzf-r시리즈와 패밀리룩을 이루는 방향으로 변화한다고 합니다.
차체크기때문에 r1이나 r6보다는 r15쪽에 가까운 디자인이 되겠죠.
-------------------------------------------------
야마하와 카와사키 덕분에 쿼터급 시장이 커졌는데,
내년엔 스즈키의 참전으로 경쟁이 더 치열해지겠네요.
그런데 저는 왜 cbr250rr 매물을 놓쳤을까요........빨간색 프레임이 정말 이뻣는데........ㅠㅠ
댓글목록
|
원래 지름은 타이밍이죠! |
|
지름은 놓쳤을때는 박스죠 ㅋㅋ |
|
박스값이 어마어마해서요;; |
|
음...
|
|
쿼터급 선택 폭이 점점 넓어지는것이 내년에 또 쿼터급 시장에 핫 할것같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