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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전류 원인의 주축을 알아낸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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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8-03-07 20:58:45 조회: 1,240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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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up 퓨즈빼니 바로 0.45에서 0.16으로 떨어지네요 약 0.3정도를 이모빌이랑 시계에서 먹고있었네요 ㄷㄷ
이렇게되면 이모빌을 교체해야되는건가요?? 아니면 이모빌관련 전선를 봐야할까요??
지금 영문메뉴얼을 다운받아서 전체를 정독중입니다 ㅠㅠ 전주인에게 메뉴얼을 못받아서ㅠㅠ
으아 이모빌쪽이 해결이 되어도 0.16인데 으아 아직도 앞길이 막막하네요 ㅠㅠ
약 2년정도 타면서 애한번안먹이던놈인데 ㅠㅠ
오토바이 전체를 싹 뜯어봐야 하려나...ㅠㅠ
아 그리고 기종은 mt-09입니다!!
답변들 정말 많은도움이 되고 힘이되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할리도 스마트키로 바뀐뒤로 밧데리 소모량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제 연식에는 해당없지만, 스마트 모델타시는 형님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일주일만 안타도 방전 일보 직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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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매뉴얼을 봐야할것 같구요

스마트키나 이모빌같은 전자장치가 많은기종은

암전류가 더 높아요

얼마까지는 정상범위인지 서비스매뉴얼을 봐야합니다

매뉴얼에 기준값을 알아야 의미가 있을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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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스맛키 버전인데요....
아무리 생각해도.....
양방향 통신을 하는 바이크가 배터리도 커진게 아니라....
이건 아니다 싶어서...
안탈때는 무조건 스맛키 오프를 시켜버립니다.
이런 아예 키가 안돌아가거든요...
탈때만 스맛키온을 시켜서 이번 겨울을 방전없이 보낸것 같습니다.
힘내서 꼭 해결보시길...홧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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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해결할만한 수준을 넘은 것 같은데 잘 보는 수리점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09구형이면 헤드라이트가 전기를 많이 먹습니다. led교체를 추천하시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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