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
헐킈 4기통 ㄷㄷㄷ |
|
|
|
진짜 나오면 크아아아아!! |
|
우왓!! CBR250RR이 압축비가 11이었던거 같은데....가와사키 괴물이 인도네시아에 출몰하는군요!
|
|
여보세욧!
|
|
아하하하하하 현실웃음 빵터졌어요!
|
|
미들급은 양만장 가면 수십대씩 볼수 있는 일상이지만
|
|
각종 루머들을 보면 2017년도 생산예정이라고 뜨는데 아직 별 소식 없던걸 보면
|
|
뭘 만들든 괴물일게 분명합니다!
|
|
250에 4기통이면 모터소리 재림하는건가요. 요구르트병 네개가 으에에에애에엥 |
|
이건 배기량만 250이지 가격이나
|
|
엄청난 소리에 생각보다 느리작거리며 다닐 수 있는 재미있는 차가 나오겠군요ㅋ |
|
이래야 가와사키죠ㅋㅋㅋㅋㅋㅋ 역시 독보적인 무언가가 있습니다 |
|
스팩이 괴물이네요 ㄷㄷ 250cc가..무슨 |
|
으아 .. 지리네요 |
|
뭘하고 있는거냐 야마하!! |
|
야마하 R25 36마력짜리 준비중이었는데
|
|
그러고 보니 R3 출력과 닌자 zx250r 의 출력이 비슷하네요 ㅎㅎ |
|
바이크도 컴퓨터 처럼 나중에 사는 사람이 승자?
|
|
cbr250rr이 예상이상으로 일본에서 인기가 있다보니
|
|
아무리 경험이 있다지만 새로운 제품 만드는데 1년이면 뚝딱나오는 게 아니니까
|
|
우와 250cc 4기통이라니
|
|
생산비용등으로 다시는 안나올거 같던 쿼터 4기통의 재등장 가능성이..
|
|
만들고 싶은 모델만 만드는 가와사키, 역시 취미로 하는 사람을 따라 갈수가 없군요... |
|
250cc가 4기통이면 정숙성? 엔진필링 이외에 어떤 메리트가 있나요? 제 미라쥬클래식은 125 2기통이라 너무 힘이딸려서 안쓰럽거든요 ㅠㅠ |
|
사실 기통을 나누는 건 같은 배기량에서 기통당 배기량을 적게 하여
|
|
+_+ 감성이군요!!! |
|
미라쥬&코멧 125는 2기통이라 힘이 딸리는 게 아니구요....
|
|
그렇군요. 레드존만 더 높았으면 .... 그러고보니 힘이 제대로 걸리기도 전에 RPM이 레드존을 치니까 바로바로 기어변속을 할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힘이 딸린다고 느꼈나봐요 |
|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졌다 생각했던 4깃홍 2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