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구분이 힘듭니다 ㅎㅎ
신형포르자의 경우에 같은 mf12의 코드네임을
달고 있음에도 일본에서만
포르자si로 배기량이 250으로 팔리고
그외 국가엔 다 300cc로 팔고 있거든요
포르자si도 abs모델이 나오지만
국내에 병행수입된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그럼 판매가 시원찮으냐?
출시이후 계속
2015년 판매량이 쿼터급 10위 (126~250cc)
닌자250이랑 판매량이 거의 비슷한걸로 나오네요
판매가격은 약 45~48만엔정도
참고로 pcx125가 32만엔 좀 넘는걸로 나옵니다
msx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왜 ysk가 구태여 300으로 가져오느냐
포르자250, 300의 스팩을보면 어차피
포르자300도 279cc라 249cc 포르자랑
마력차이가 2마력도 안납니다
써놓고보니 더 궁금해지네요 ㅎㅎ
댓글목록
|
작성일
|
|
250은 인도네시아 내수/일본수출형
|
|
작성일
|
|
헐 그렇군요
|
|
작성일
|
|
아직 정확한 정보가 아니라 '이렇습니다!'라고 말을 꺼내기가 애매하긴한데
|
|
작성일
|
|
그렇군요 ysk는 왜이리
|
|
작성일
|
|
또하나 야마하의 250/300모델 다른게 MT25/MT03이죠.
|
|
작성일
|
|
저는 다른것보다 병행수입으로도 안파는게
|
|
작성일
|
|
일본내수차들은 예약자도많고 한정판같이 판다는걸 들었던거같아요
|
|
작성일
|
|
흥미있는 이야깃거리에요...
|
|
작성일
|
|
아 250 ㅠㅜ |
|
작성일
|
|
정말 혹시.... 250cc초과 보험가입을 하게 만든다음.... 기변을 더 열심히 하게 하려는 음모이지 않을까요...?? |
|
작성일
|
|
오~~그럴수도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