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xmax도 250은 일본내수용이 아닐지? > 바이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무료상담실

신형 xmax도 250은 일본내수용이 아닐지?
  일반 |
너마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0:55:26
조회: 1,666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위가 포르자si 아래가 포르자300 입니다
구분이 힘듭니다 ㅎㅎ

신형포르자의 경우에 같은 mf12의 코드네임을
달고 있음에도 일본에서만
포르자si로 배기량이 250으로 팔리고
그외 국가엔 다 300cc로 팔고 있거든요
포르자si도 abs모델이 나오지만
국내에 병행수입된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그럼 판매가 시원찮으냐?
출시이후 계속
2015년 판매량이 쿼터급 10위 (126~250cc)
닌자250이랑 판매량이 거의 비슷한걸로 나오네요
판매가격은 약 45~48만엔정도
참고로 pcx125가 32만엔 좀 넘는걸로 나옵니다
msx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왜 ysk가 구태여 300으로 가져오느냐
포르자250, 300의 스팩을보면 어차피
포르자300도 279cc라 249cc 포르자랑
마력차이가 2마력도 안납니다

써놓고보니 더 궁금해지네요 ㅎㅎ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250은 인도네시아 내수/일본수출형
300은 체인지모델로 유럽수출

이렇게 알고 있습니다 ㅎㅎ

    1 0
작성일

헐 그렇군요
내수용 250은 300에서 배기량만 다운인가요?
아니면 기존엔진 재사용인가요?
기존 xmax250는 약 21마력이 채 안되고
xmax300은 27마력 조금넘는걸로 나오네요
단순 배기량업은 아닌듯한데....

    1 0
작성일

아직 정확한 정보가 아니라 '이렇습니다!'라고 말을 꺼내기가 애매하긴한데
몇 업자분들 얘기에 따르면
다 똑같고 배기량만 다르다고 하네요
아직까지는 카더라일뿐이니
공개가 되어봐야 알 것 같아요 ㅎㅎ

    0 0
작성일

그렇군요 ysk는 왜이리

유럽사양을 좋아하는지 ;

    1 0
작성일

또하나 야마하의 250/300모델 다른게 MT25/MT03이죠.
같은 차대와 부품 같은 사이즈 같은 엔진형식2기통인데 배기량만 250으로 낮춘 MT25라는 모델은 일본 내수용으로만 판매 하고 있네요.ㅠㅠ 근데 어차피 만들어진 상품인데 한국도 수입하게 하고 선택은 소비자가 갖게 하면 좋을텐데....뭐 기업입장에서 모델 2종류를 수입하려면 허가서류에서부터 등록관리 등등 불편한 점이있겠지만 부품은 어차피 공용이라니 초기 등록관련일만 조금 더하면 좋을것을...아쉽습니다.

    0 0
작성일

저는 다른것보다 병행수입으로도 안파는게
좀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정식수입이 300이라도 병행으로 250가져와서 팔면될텐데  안그러는거보면
 일본내수형은 수입에 뭔가 제약이 있나
싶기도 합니다

    1 0
작성일

일본내수차들은 예약자도많고 한정판같이 판다는걸 들었던거같아요

다른나라 수요까지 따라갈만큼 찍어내질 못한다고 한다나

드래곤볼처럼 1대 1대 모았다가 들어와야하니까 못하는것같습니다..

이것도 카더라긴하지만 ㅋㅋ...

    1 0
작성일

흥미있는 이야깃거리에요...
미스테리라 궁금증은 커져만 가는데...

    0 0
작성일

아 250  ㅠㅜ

    0 0
작성일

정말 혹시.... 250cc초과 보험가입을 하게 만든다음.... 기변을 더 열심히 하게 하려는 음모이지 않을까요...??

    1 0
작성일

오~~그럴수도 있겠네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