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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000키로 안되었는데
주말이라 그냥 갈았습니다 ㅋㅋ
언제나처럼 킥스파오1 0w40 한통 넣어줍니다
k&n 에어필터는 예전 사두었던걸 오늘 장착합니다
재사용되고 반영구적이고 순정보다 공기흡입량이
많다고 블라블라 광고하는 유명한제품이죠
안에 동봉된 설명서를 보면
에어 클리너를 열어서 기존필터를 빼내고
에어클리너의 고무실링을 제거후
k&n 실링그리스를 테두리에 바르고
필터를 장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결합부 사이로 여과되지 않은 이물질투입을
막기 위한듯한데 이 그리스가 엄청 뻑뻑하네요
아무리 쥐어짜도 개미똥만큼 나와서
이게 원래 이런건지 재고가 오래되서
그리스가 변질된건지 전화를 엄청돌려봤는데
아는곳이 거의 없네요
바이크용 k&n제품수입한다는 신원모터사이클에
전화해보니 따로 국내유통되는게 없다고 합니다
새필터장착할때는 꼭 바르지 않아도 무방하고
k&n필터는 몸체가 플라스틱이 아닌 고무재질이라
세월이 지나 고무경화가 시작되면 수축이 되어서
기밀성이 떨어지기때문에 발라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k&n 제품의 약 96%여과기능은 필터오일이
도포가 되었을때 보장된다고 하니
(여타 습식필터 마찬가지)
습식필터는 마른상태에서 쓰지 마세요
기존꽂혀있던 에어필터는 버리면 안되고
k&n필터는 클리닝키트로 세척하고 말리고
오일도포하면 반나절은 걸리기 때문에
세척하는동안 임시로 끼워주어야 하기에
보관합니다.
마지막으로 겨울대비 타이어 공기압 다시 맞추고 tpms세팅후 출고? 합니다.
주말이라 그냥 갈았습니다 ㅋㅋ
언제나처럼 킥스파오1 0w40 한통 넣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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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다고 블라블라 광고하는 유명한제품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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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 클리너를 열어서 기존필터를 빼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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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터를 장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결합부 사이로 여과되지 않은 이물질투입을
막기 위한듯한데 이 그리스가 엄청 뻑뻑하네요
아무리 쥐어짜도 개미똥만큼 나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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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는곳이 거의 없네요
바이크용 k&n제품수입한다는 신원모터사이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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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필터장착할때는 꼭 바르지 않아도 무방하고
k&n필터는 몸체가 플라스틱이 아닌 고무재질이라
세월이 지나 고무경화가 시작되면 수축이 되어서
기밀성이 떨어지기때문에 발라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k&n 제품의 약 96%여과기능은 필터오일이
도포가 되었을때 보장된다고 하니
(여타 습식필터 마찬가지)
습식필터는 마른상태에서 쓰지 마세요
기존꽂혀있던 에어필터는 버리면 안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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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도포하면 반나절은 걸리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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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관합니다.
마지막으로 겨울대비 타이어 공기압 다시 맞추고 tpms세팅후 출고? 합니다.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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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깔때기가 엄청 좋아보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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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천원인가 주고 샀는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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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얼마전에 오일교환 diy한거 글썼는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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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바다가 이런게 좀 불편하더군요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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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퀵파오는 얼마나 쓰시는지요 교환주기~ 그리고 완전 금손이시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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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주행거리가 짧아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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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만 센터가서 갈고 담부턴 자가정비 해보려고 합니다...쉘 취급하는 센터가 잘 없는거 같아요...(제가 못 찾아서 그럴 수도 있지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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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오일사서 가져가도 공임만 받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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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주인만나서 호강하는게 매번 볼 때마다 좋아보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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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 뜯고 만지고 하도 싫어할걸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