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바야흐로 2016년 5월 27일...
ABS부재로 인한 타이어 약점의 극복 불가, 위험성
댓글목록
|
작성일
|
|
기변피딕님의 바이크 역사를 읽게되는군요~^-^
|
|
작성일
|
|
어머나 ㄷㄷㄷ |
|
작성일
|
|
ㅋㅋㅋ 이거 한페이지 다체우실거같은데요 ㅋㅋ |
|
작성일
|
|
ㅋㅋㅋㅋㅋ 오늘 다 쓰지 않아요 ㅋㅋㅋㅋ |
|
작성일
|
|
역시 기변피딕님 좋은 리뷰입니다. 전세계의 모든 바이크를 기변하며.. 프로리뷰어 로 전향을.. |
|
작성일
|
|
이런 리뷰는... 전문성이 없어놔서리 ^^;; |
|
작성일
|
|
처분하기 너무 쉽다는 장점추가하고 싶네요...
|
|
작성일
|
|
아.. 맞네요... |
|
작성일
|
|
PCX는 정말 대단한 차임에 틀림없어 보입니다.
|
|
작성일
|
|
그렇죠... 특성이 좀 다른 차들이긴 한데 여튼 엔맥이가 단점을 커버친건 확실하죠 ㄷㄷ |
|
작성일
|
|
타이어는 좀더 큰 광폭으로 순정말고 타제품을 끼워주면 나름 괜찮은데
|
|
작성일
|
|
전체적으로 무난한게 장점이지만 너무 무난한게 단점이고 글쵸;;; 진짜; |
|
NaBangGoon님의 댓글 NaBangGo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이것이 역사의 시작이군요. ^^ |
|
작성일
|
|
전쟁의 서막.. 이랄까요 ㄷㄷ |